*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골드리치]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정말이지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강력하게 추천하는 이 종목은 의심의 여지없이 보유하고 있는 모든 종목을 팔아 치우고서라도 무조건 물량을 확보해야 할 초저평가 대박주임을 단언한다. 이 종목은 지금 당장 매수한다면 투자자금의 5~6배 이상의 큰 돈을 벌어 단 한방에 인생역전을 가능케 할 최고의 승부주이다.

장황하게 설명할 시간이 없다! 필자가 죽을 힘을 다해 찾은 이 종목은 대박주의 공통적인 특징을 모조리 갖추고 대폭등 징후가 명백한 일촉즉발의 폭풍같은 전운이 감도는 종목으로, 잡기만 하면 대박이고, 잡을 수 있다면 손해 본 종목을 모두 팔아서라도 갈아타야 하기 때문에 단돈 100만원만 투자해도 그 동안 잃었던 원금회복은 물론이고 초절정의 수익을 맛볼 수 있는 회심의 승부주가 될 것이다.

동사는 글로벌 기업이 눈독을 들일만큼 엄청난 기술력과 성장잠재력을 가지고 있는데 이미 세계적인 기업으로부터 기술 이전료와 공동연구비로 3200억원이 넘는 금액을 받았고, 45조원에 이르는 의약시장에 선두기업임에도 불구하고 이런 사실이 시장에 전혀 알려지지 않아 주가가 3,000원대에 있다는 점이 필자가 추천해 20배 이상 수익을 거둔 알앤엘바이오와 너무나도 동일한 대박패턴이 전개되고 있다.

수개월 간 눈도 떼지 않고 분석에 매달린 결과 바로 지금이 필히 매수할 시점이라는 확신이 드는데 이는 폭발적인 시세 분출을 위한 에너지응집이 마무리됐고, 발 빠른 큰손 자금들이 작정하고 매수에 열을 올리고 있는 만큼, 지금 당장 목숨을 걸고 매수하지 않는다면 단 한 주도 매수할 수 없을지 모르는 종목이다.

아무리 눈을 씻고 찾아봐도 이 종목만큼 완벽한 대장주는 2010년 시장에서 다시는 찾을 수 없는 사상초유의 종목으로, 15배 날아간 다날은 물론이고 29배 급등한 조선선재와 견주어도 전혀 손색없는 종목이기에, 단 한번이라도 국보, 조선선재, 대창, 서원, 그리고 조선선재 등 10배~30배까지 화려한 수익률로 올해 주식시장을 흔들었던 급등주를 놓쳤던 투자자들은 물론 대박수익과 원금회복이 절박한 투자자라면 무조건 이 한종목에 모든 것을 걸기 바란다.

첫째, 작지만 강한 기업, 기술력 하나로 세계를 제패한다!

글로벌 기업조차 군침을 흘리며 호시탐탐 M&A의 기회를 노리고 있을 만큼 전세계적인 기술력을 확보하여, 수천억원의 기술이전, 로열티를 이미 챙기고 있고, 45조원에 달하는 전세계 시장의 최고 기술 보유기업으로 세계시장을 선점해 나가고 있는 기업으로 전세계 시장을 상대로 돈을 쓸어 담을 일만 남았다.

돌째, 이미 급등 조건은 만족, 폭등은 불 보듯 뻔한 일!

급등주가 가져야 할 조건을 모두 갖추고 날아갈 시점만 노리고 있는 종목으로, 정신 없이 어려운 시장에서 폭발적인 거래량을 만들며 충분한 수급을 확보하고 있다. 따라서 이런 종목은 한번 터지기만 하면 수직상승으로 날아가버려 추격매수조차 주저하게 만드는 환상적인 폭증랠리를 보여줄 종목이다.

셋째, 기술적 급등의 급소, 이미 폭등의 전조가 시작됐다.

완벽한 성장의 조건을 모두 갖추고도 소외 받고 있던 종목이 몇 개월간의 충분한 가격, 기간조정을 거쳐 이제는 완벽한 급등의 시점을 잡아가고 있다. 이미 기관과 외인의 매집에 큰손들이 물량까지 더해지면서 유통물량의 씨가 말라가고 있기 때문에 급등 분위기가 무르익을 대로 익어 조만간 걷잡을 수 없는 폭등의 랠리를 펼칠 것이 명약관화하다.

따라서 발 빠르게 선취매로 대응하여 단 한 주라도 더 물량을 확보해야 할 것이며, 지금 기회를 놓친다면 수년간 다시는 이런 종목을 만날 수 없을 만큼 강력한 폭등시세를 안겨줄 것이 예상되기 때문에 반드시 충분히 물량을 확보해야 한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319번 [골드리치]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조금규소장 (☎ 060-800-4300 ▶ 1번 ▶ 742) : 지금 이 종목 하나만 매수하면, 대박수익 또 터진다!
◎ 이카루스 (☎ 060-800-4300 ▶ 1번 ▶ 264) : 덕산하이메탈 1300% 단번에 능가할 상반기 마지막 황제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한솔홈데코/톰보이/메디포스트/아이스테이션/태림포장/바이넥스/폴리플러스/모바일리더/아티스/동양철관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