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원더걸스, '2010 MTV 월드 스테이지 라이브 인 말레이시아' 참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난해 아시아를 뜨겁게 달궜던 ‘MTV 월드 스테이지 라이브 인 말레이시아’가 올해도 화려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글로벌 뮤직 엔터테인먼트 채널 MTV는 오는 7월 31일 저녁 6시 말레이시아 콸라룸푸르에 위치한 선웨이 라군 리조트에서 올해로 2회를 맞은 라이브 콘서트 ‘2010 MTV 월드 스테이지 라이브 인 말레이시아(World Stage Live in Malaysia)’를 개최한다.

    케이티 페리(Katy Perry), 토키오 호텔(Tokio Hotel), 말레이시아 현지 그룹 벙크페이스(Bunkface), 그리고 한국의 원더걸스가 라인업으로 발표돼 한류의 뜨거운 인기를 또 한번 증명할 예정이다.

    작년 콘서트 ‘애프터 파티’에서 2AM이 공연한 바 있으며, 올해는 본 공연 무대에 원더걸스가 오르는 영광을 차지했다.

    MTV 네트웍스 아시아 인드라 수하르조노 사장은 “15,000명이 넘는 팬들이 한 자리에 모여 세계 최고의 인기 뮤지션들의 라이브 공연을 즐기는 이와 같은 콘서트는 없을 것이다”면서 “원더걸스, 케이티 페리, 토키오 호텔, 벙크페이스는 그간 말레이시아에서 볼 수 없었던 매우 흥미진진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개최 소감을 밝혔다.

    ‘2010 MTV 월드 스테이지 라이브 인 말레이시아’ 콘서트는 15,000명의 관중들과 함께 2시간 가량 진행될 예정으로, 이후 전 세계 154개 국가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한국에서는 오는 9월 초 첫 전파를 탄다.

    한편, 2010 남아공 월드컵의 열기가 더해지고 있는 가운에, 북한축구팀의 정대세가 한국의 원더걸스에 대한 각별한 마음을 전해 또 다른 화제를 낳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NCT 드림, '감탄을 부르는 화려한 비주얼' (2025 SBS 가요대전)

      그룹 NCT 드림이 25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아이브, '러블리 산타걸' (2025 SBS 가요대전)

      그룹 아이브가 25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스트레이 키즈, '감탄 잘로 나는 멋진 남자들' (2025 SBS 가요대전)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25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