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SBS 공식입장 "유재석 '일요일이 좋다' 복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국민 MC의 귀환. 유재석, 그가 돌아온다.

    유재석이 2010년 남아공 월드컵이 끝난 직후부터 시작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 새 코너의 메인 MC로 전격 투입된다.

    7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일요일이 좋다’의 새 코너는 그동안 예능에서 시도되지 않았던 독특한 형식으로, 기존의 ‘리얼 버라이어티’와는 차별화 된 버라이어티를 선보일 예정이다.

    SBS가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는 이번 프로그램은 이제와는 다른 호기심을 유발하는 의외의 장소에서 촬영이 이루어진다.

    특히, 새 코너에서는 김종국과 하하, 그리고 그간 예능에서 보기 힘들었던 리쌍의 개리를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연예인들이 출연한다.

    SBS는 "세대와 장르를 넘나드는 멤버의 조합은 시청자들에게는 새로운 자극을 주는 동시에, 프로그램에는 색다른 매력을 부여할 것으로 보인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이어 "SBS ‘일요일이 좋다’는 프로그램과 시청자들의 소통이 일방적이었던 이전의 방식을 벗어나, 시민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코너들을 통하여 보다 시청자들과 함께 호흡하는 프로그램을 만들고자 한다"면서 " 그 외에도, 매주 각 분야를 대표하는 톱스타들이 게스트로 출연하여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제작진은 “국민 MC 유재석과 SBS의 간판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 5개월 만에 의기투합했다. 기대해달라”고 부탁했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