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게임 친구 실제로 만난다…드래곤플라이 ‘랜 파티’ 열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게임에서 만나던 친구들과 실제로 만나서 월드컵 경기를 즐기는 '랜 파티'가 열린다.

    게임업체 드래곤플라이는 자사의 FPS(일인칭슈팅게임) '퀘이크워즈 온라인'(이하 QWO)과 '카르마2' 이용자들을 위한 게임 랜 파티와 대한민국 응원 행사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2일 오후 1시부터 신도림 테크노마트 7층에 위치한 e스타디움에서 열리며 'QWO 명문 클랜 랜파티'와 '어게인 2002 친선 한-일 클랜전' 등 2개의 행사가 현장에서 같이 진행된다.

    QWO 명문 클랜 랜파티는 사전에 선발됐거나 신청한 클랜(이용자 모임)이 토너먼트를 통해 최강 클랜을 가린다. 한 팀 마다 6명으로 구성해 경기를 펼치고 결과에 따라 3위까지 우승 상금을 지급한다.

    또 사전에 신청하지 않은 일반 이용자를 위한 'QWO 이벤트전'도 준비됐다. '도전 타임 어택', '레이싱 고고', '날아라 퀘이크워즈' 등 다양하게 구성됐으며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어게인 2002 친선 한-일 클랜전을 통해서는 일본 선발팀과 경쟁할 한국 대표를 뽑는다. '카르마2 클랜전'은 빌리지, 이글루, 캐슬 맵 중 하나를 택해 경기를 펼치며, 상위 입상팀에게는 상금이 지급된다.

    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KT, '4500억 규모 보상안' 발표…통신요금 할인은 제외 [종합]

      KT가 해킹 사태와 관련해 총 4500억원 규모 보상안을 발표했다. 6개월간 100GB 데이터·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이용권, 제휴 멤버십 할인을 제공한다. 다만 SK텔레콤 해킹 보상안과 달리 요금 ...

    2. 2

      'AI 3강' 이끌 국가대표 정예팀 전략은?…거대 파라미터·멀티모달 강조

      국가대표 인공지능(AI) 후보군의 1차 개발 결과물이 최초로 대중에 공개됐다. 5개 정예팀은 거대 파라미터·멀티모달 AI 모델을 내세워 대한민국을 AI 3강으로 이끌겠다고 강조했다.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3...

    3. 3

      치지직, e스포츠단과 손잡는다…스트리밍 경쟁력 강화

      네이버 치지직이 스트리밍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e스포츠 게임단과 손을 잡는다.네이버는 30일 농심레드포스·OK저축은행 브리온과 '치지직·e스포츠 공식 스트리밍 파트너십'...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