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연아 "장근석-이특-박태환, 미안해요" 스캔들 해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피겨여왕' 김연아가 '스캔들'에 대해 솔직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출연한 김연아는 세간의 소문들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MC 강호동이 스캔들에 관하여 "알고있느냐"고 묻자 김연아는 "내 이야기인데 다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김연아는 "그분들과 만날 기회도 없었고, 사실이 아니니 괜히 미안하다"고 말하면서 "하지만 스캔들 상대에 대해 1%도 이성으로서 감정은 없다"고 고백했다.

    이 날 방송에서 강호동은 김연아의 스캔들 상대를 직접 밝히지 않았지만 'CF를 함께 찍은 여름소년' '특이한 아이돌 그룹 리더' '자칭 미남이시라는 분' 등의 표현으로 설명하여 수영선수 박태환, 슈퍼주니어 이특, 배우 장근석으로 상대를 짐작케 했다.

    한편, 김연아는 방송에서 "남자친구가 있었으면 좋겠지만 지금은 살기 바빠 딱히 생각이 없다"며 "이상형은 딱히 없지만 센척하는 남자와 수다스런 남자는 싫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속보] 李대통령, 방미통위 위원으로 류신환 변호사 위촉

      李대통령, 방미통위 위원으로 류신환 변호사 위촉이송렬 한경닷컴 기자 yisr0203@hankyung.com

    2. 2

      '마지막썸머' 이재욱 비하인드 스틸, 학생부터 건축가까지 '설렘'

      배우 이재욱이 ‘마지막 썸머’ 촬영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KBS 2TV 주말드라마 ‘마지막 썸머’에서 이재욱은 송하경(최성은 분)의 17년 지기 ...

    3. 3

      하이브, 홍콩 화재 애도하며 복구 성금 5억 기부

      하이브가 홍콩 고층 아파트단지 화재 참사 희생자들에게 애도를 전하며, 피해 복구 성금을 기부했다. 하이브 뮤직그룹 APAC 6개 레이블(빅히트 뮤직, 빌리프랩, 쏘스뮤직,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KOZ 엔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