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길, 음악프로 '뉴턴' 첫 단독MC "검색어 1위 못하면 한강에 뛰어들 것"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리쌍의 길이 첫 음악프로그램 단독 MC를 맡게 돼 화제다.

    7일 서울 상암동 E&M 센터 미디어 홀에서 진행된 tvN 뮤직쇼 '뉴턴' 기자간담회에서 길은 "검색어 1위를 하지 못할 경우 한강에 뛰어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길은 이와 관련한 취재진의 질문에 "솔직히 한강에 뛰어들 자신은 있다"며 "그러나 검색어 1위를 할 자신은 없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생애 최초로 MC직에 도전하는 길은 "'뉴턴'을 통해 처음으로 MC를 하게 됐다"며 "사실 음악 하는 사람들이 말하는 최고의 꿈이 음악 프로그램 MC인데 어린 나이에 하게 돼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뉴턴'은 기존의 순위 지향적 가요 프로그램을 벗어나 음악과 퍼포먼스를 함께 다루는 신개념 음악 프로그램으로 '뉴턴 X-Concert' '뉴턴 블록버스터' '데뷔 초읽기 59초' '뉴턴 시크릿' 4개의 코너가 1시간 동안 방영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역시 '아바타'였나…

      영화 '아바타: 불과 재'가 개봉 17일 만에 5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또 한 번 흥행 이정표를 세웠다. 2025년 연말 극장가를 뜨겁게 달군 데 이어, 2026년 새해 극장가의 문을 여는 대표 흥행작...

    2. 2

      고현정, 'SBS 연기대상' 불참 속…"후진 일도 많았다" 의미심장 글

      배우 고현정이 2026년 신년을 맞기에 앞서 2025년을 돌아보면서 의미심장한 표현을 해 주목받고 있다.고현정은 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1995년 난 일본에 살았다"면서 "'롱 배케이션...

    3. 3

      이시영, 자궁 적출 가능성 있었다 "의사가 열더니 '너무 깨끗한데'"

      배우 이시영이 둘째 출산 당시 겪었던 위급한 상황을 털어놨다.이시영은 지난 1일 방송인 노홍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가수 권은비와 함께 히말라야 트레킹 계획을 이야기하던 중 둘째 출산 경험을 털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