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조금야한 우리연애' 이선균-황우슬혜, 만화 같은 예고편 '폭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S 드라마 스페셜 4번째 ‘조금 야한 우리 연애’(극본 박은영 연출 김형석)의 폭소만발 예고편이 공개됐다.

    ‘조금 야한 우리 연애’는 방송국 까칠PD 기동찬(이선균 분)과 열혈 리포터 모남희(황우슬혜 분)의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리고 있다.

    특히 공개된 예고편은 만화 같은 영상을 담아 시청자들을 벌써부터 설레게 만들고 있다.

    시청자들은 “이선균씨의 단막극이 기대된다”며 “예고편이 너무 재미있다. 본방송이 너무 기다려진다”고 호평했다.

    유쾌한 웃음과 진솔한 사랑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조금 야한 우리 연애’는 5일 밤 11시 15분 방송된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