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연아 "먹고 싶은게 너무 많은데 어떡하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연아 "먹고 싶은게 너무 많은데 어떡하죠?"
    MBC '황금어장-무릎 팍 도사'(연출 박정규, 황교진)에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가 출연한다.

    지난달 7일 오후 4시경부터 6시간가량 여의도 MBC 방송센터에서 소수의 제작진만 참여한 가운데 김연아 촬영분 녹화가 진행된 사실이 알려지면서 방송시기가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26일 방송될 '무릎팍도사'에 출연한 김연아는 "먹고 싶은게 너무 많은데 어떡하죠?"라는 소탈한 고민을 털어놓았다.

    환하게 웃으며 문을 열고 등장한 김연아 선수는 강호동, 유세윤, 올라이즈 밴드와 반갑게 인사를 나눈 후 본격적인 녹화에 임했다.

    김연아 선수는 "'무릎팍도사'를 보며 여러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많은 것을 배운다. 최근에는 이승훈 선수 편을 봤다"고 전했다. 또한 김연아 선수는 세상에 남자가 세 MC밖에 없을 때 선택할 남자는 누구냐는 짓궂은 질문에도 특유의 재치 있는 대답으로 응수해 촬영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연아는 그동안 제기됐던 스캔들에 대해서도 "막 물어봐 주세요. 그 이야기가 빠지면 재미없을 것 같아요"라며 쿨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어 "그간의 스캔들은 다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김연아는 그동안 슈퍼주니어의 이특·탤런트 장근석·수영선수 박태환 등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김연아 선수는 피겨스케이트를 처음 타던 순간부터 밴쿠버 동계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따기까지의 노력과 가족, 코치 등 자신을 위해 애쓰는 분들에 대한 감사를 전하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김연아 선수가 직접 공개하는 밴쿠버 동계올림픽 금메달과 뒷이야기 등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김연아의 파란만장 피겨인생이 펼쳐질 예정이다.


    한경닷컴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