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혜수-유해진 "사진 촬영은 공통 취미생활"‥커플 취미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김혜수와 유해진 커플의 같은 취미를 엿볼수 있는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9일 유해진은 자신의 미니홈피에 카메라를 들고 촬영하는 모습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김혜수도 지난 13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카메라를 들고 사진을 찍는 모습의 사진을 게시했다.

    유해진이 공개한 사진은 전문가적인 느낌으로 빛이 뿌옇게 처리돼 독특한 분위기가 연출됐다. 또 김혜수는 선글라스를 쓰고 셀카를 찍는 듯한 모습의 사진이다.

    두사람이 비슷한 시기에 공통 주제인 카메라를 들고 사진을 찍는 모습이 공개되자 네티즌은 취미가 같은 커플에 대해 관신이 확대되고 있다.

    한편, 김혜수는 손재곤 감독의 영화 '이층의 악당'에 캐승됐으며 유해진은 영화 '이끼'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흑백요리사2' 공개되자 이목집중…귀여움+실력 무장한 '아기맹수' 누구

      넷플릭스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이하 '흑백요리사2')에 출연한 참가자 아기맹수가 공개 직후부터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지난 16일 '...

    2. 2

      [포토+] 프렌치 파파, '부드러운 미소~'

      프렌치 파파가 17일 오후 서울 중구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에서 열린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연출 김학민, 김은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백종원, ...

    3. 3

      [포토+] 중식 마녀, '강렬한 눈빛~'

      중식 마녀가 17일 오후 서울 중구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에서 열린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연출 김학민, 김은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백종원, 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