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황태자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

복잡하게 말할 필요 없이 곧바로 대형 급등시세가 터질 종목을 제시한다. 지금 잠시 나온 매수 기회를 놓친다면 말로만 듣던 연속 상한가 시세를 구경만할 수 밖에 없는 종목이기 때문에 앞뒤 가리지 말고 우선 공략부터 하라고 강력하게 권한다.

그리스에서 비롯된 유럽발 악재에 투자자들의 시선이 팔려 있지만 세력은 시장을 따지지 않고 치고 갈 종목은 무조건 급등 시킨다. 이미 아토, 프롬써어티, 인터플렉스, 신성FA 등 시장과 무관하게 100% 이상 단기 폭등한 필자의 추천주를 놓쳤다면 이번 기회는 이 종목들과 비교 자체가 안 되는 상한가 폭발을 작렬할 종목이기에 반드시 잡아야 할 것이다.

1800여 종목을 모조리 분석한 필자에게 최대 1000% 폭발이 나올 단 3 종목 중 한 종목으로 발굴된 하늘이 내려준 기회의 종목이다. 국내 기업임에도 세계시장 점유 1위를 달성하면서 글로벌 산업계를 발칵 뒤집어 놓고 있고 이를 바탕으로 경악할 수준의 폭발적인 실적 증가가 나오면서 그야말로 15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한 대박주라고 자신할 수 있는 종목이다.

무엇보다 한국, 미국, 일본, 독일, 중국 등 세계시장 석권에 열을 올리고 있는 메이저 기업들이 죄다 최소 5조원에서 최대 20조원까지 투자를 확정하면서 대부분 공급을 확보한 동사의 실적은 폭발 직전의 단계에 진입해 있다.

이 같은 재료가 시장에 노출되면 이미 시세가 수 백%는 날아가 있을 것이 확실해 세력들이 본격적인 움직임을 주고 있는 지금이 무조건 물량을 확보해야 하는 종목이 된다. 잠시라도 망설이면 무조건 늦는다. 1년에 1000% 이상의 대박주를 반드시 2~3 종목씩 발굴한 필자에게 올해는 이 종목이 딱 이라고 자부를 하며 제시하는 종목이니 반드시 이번 기회를 똑바로 살리기 바란다.

무엇보다 세력들의 매집이 끝나버린 상황에서 무식하다 싶을 정도의 폭발이 시작될 위치라 필자는 지금 이외는 매수 기회가 없다고 단언하는 종목이다. 무조건 최대한 확보할 물량만큼 잡아내어 평생 한번 올까 말까 한 이 대박주를 놓치지 말기 바란다.

1. 1800여 종목 중 올해 최대 폭등을 보일 종목이다!

3월 이 후 3조원 증가한 고객예탁금 중 이 종목을 급등시키기 위한 큰손의 자금이 포함되어 있다. 이미 세력들의 매집이 완벽하게 끝나버렸는데 이 같은 단단한 매집은 몇백% 폭등에 그치는 경우가 없다. 매년 1000% 폭등의 종목 2~3개를 발굴한 바 있는데 이번에는 이 종목이라고 자신하는 바이다.

2. 역대 IT 기업의 주가 상승률 이 종목이 모조리 깬다!

역대 IT 기업의 연간 최대 수익률 최대 1500% 남짓이다. 그런데 이 종목은 그 기록에 도전할 것으로 보인다. 세계 모든 IT 기업들이 올인하는 분야에 이미 막대한 자금 투자에 따른 매출 폭증이 나타나고 있고 시장 점유율 1위를 이미 확보해 그 위력은 주가폭등으로 나타날 것이다. 단지 몇 백% 따위를 노리는 종목이라면 애초 제시하지도 않는다.

3. 완벽한 매집. 정말 큰손의 제대로 된 한방이 터진다.

어설픈 조막손의 작품이 아니다. 사상 초유의 폭발력을 보여줄 종목으로 막대한 자금을 굴리는 세력에 의해서나 나오는 차트의 모습이 나왔다. 일봉에서 트릭을 사용하면서 1000% 이상 터지는 종목들의 출발상황을 갖추었다. 필자로 이런 패턴을 보면서 활동을 그만두고 잡고 싶은 충동이 생기는 종목이다. 상상을 초월하는 급등이 터질 종목으로 곧바로 폭등이 시작될 것임으로 반드시 빨리 물량을 확보해야 할 것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864번 [황태자]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불곰 (☎ 060-800-4300 ▶ 1번 ▶ 741) : 긴급매수, 크게 노릴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딱 한종목!
◎ 골드리치 (☎ 060-800-4300 ▶ 1번 ▶ 319) : 1천원대의 S그룹 23조 투자 최대 수혜주가 다음주 폭발한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GST/필룩스/비트컴퓨터/삼성정밀화학/파인디지털/고덴시/에프에스티/중앙디자인/씨엔에스/에듀패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