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골드리치]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의견을 밝혔다.

정말 더 이상 말이 필요 없는 급등직전 종목을 또 찾았다. 다음주 재료가 공개되는 순간 폭등의 가속을 밟아 순식간에 3~4배 날아가버려 5월을 끝으로 주식투자에 종지부를 찍고 인생역전 시켜줄 초대박종목이다.

이 종목은 1달 반 만에 25배 급등한 조선선재나 국보, 대창과 같이 단기 급등주의 필수조건과 확실한 세력 매집까지 완벽하게 갖춘 종목으로 조금만 늦어도 두 눈 뜨고 구경할 수밖에 없는 극단적인 폭등시세가 터질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이 종목만큼은 반드시 목숨 걸고 물량을 확보해야 한다.

특히 삼성의 23조 투자에 최대 수혜주인 것은 물론 1년 내내 터져 나오는 정부의 관련 정책지원 발표 때마다 강력한 급등랠리를 펼칠 것이 자명한데, 바로 지금, 동사를 매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친다면 더 이상 주식투자를 하지 말아야 할 정도로 극도로 집중하여 승부해야 할 종목이다.

게다가 이 종목은 지난 수개월간 극비세력들에 의해 인위적으로 형성된 조정기간을 거쳐 유통물량이 씨가 마르며 급등 직전의 매수 급소자리에 와 있어, 숨겨진 재료가 터지는 순간 케이디씨, 보성파워텍 그리고 15배 초대박 신화를 기록한 [덕산하이메탈]을 능가하며, 1년 내내 벅찬 기쁨과 환희를 온 몸으로 느끼는 해줄 급등임박주이다.

더욱 더 놀라운 것은, 현재 주가는 초저평가 상태로 세력이 마음 놓고 띄울 명분이 있고 아직 1,000원대에 불과한 초저가주로, 급등신호가 발산되면 눈깜짝할 새에 시세를 뿜어 아무리 적게 잡아도 단기 200~300% 시세폭발로는 도저히 만족할 수 없는 역사적 급등랠리가 곧바로 터질 시점이라 판단된다.

따라서 이 종목은 미세한 타이밍 차이로 급등주를 놓쳤거나, 매번 기다리다 지쳐 손절하면 날아가버리는 종목을 경험한 투자자는 물론 고수익에 목말라 있는 초보자들까지 한방이 필요한 모든 투자자들에게 최소 2~3배의 고수익을 얻게 해 줄 꿈같은 필승의 승부주라 확신하는 바이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정말 말이 필요 없는 종목이다. 삼보산업도 부럽지 않을 일생일대의 짜릿한 급등을 맛보게 될 것이기에, 반드시 시세 터지기 전에 지금 공략하여 올 한해 농사, 이 종목 한방으로 끝내 버리길 바란다.

첫째, 이만큼 정부의 강력한 지원을 받은 산업이 있었나?

1년 내내 정책이슈가 발생하고 매년 수천억원대에 이르는 지원금이 투입되는 것은 물론 대통령까지 직접 나서서 챙기는 미래의 신성장동력군으로 국가의 기간산업으로 자리잡은 산업군의 핵심 기업인 동사의 성장성은 그야말로 상상 그 이상이다.

둘째, 현주가 1000원대의 저가주! 시세를 예측할 수 없는 폭등 대기주!

폭등하는 시세는 시세에 물어야 할 정도로 급격한 상승파동을 만들며 숨쉴 틈도 주지 않고 폭발적인 상승세를 만들 것이며, 기술력, 성장성, 정책지원 등을 치밀하게 고려해 본다면 향후 주가는 가파른 상승과 함께 최소 수백% 상승해도 의심의 여지가 없는 최고의 성장주이다.

셋째, 2010년 들어서 가장 강력한 매수신호를 발산하고 있다!

과거 대폭등 시세를 보여줬던 벤쳐주, 바이오주 그리고 작년 3D테마에 버금가는 강력한 매수신호들을 모든 보조지표들이 내보내고 있으며, 수개월간의 작업과 조정으로 만들어진 응축된 에너지가 재료의 공개와 함께 강력한 상승의 에네르기를 뿜어낼 준비를 마친 급등 초입단계에 있어 지금이야말로 절호의 매수찬스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319번 [골드리치]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조금규소장 (☎ 060-800-4300 ▶ 1번 ▶ 742) : 5월 차별화 장세 선도할 초특급 재료주!
◎ 호실적 (☎ 060-800-4300 ▶ 1번 ▶ 269) : 극비 재료발판 삼아 대박행진 터질 종목! 단 3일 공개!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이수앱지스/엔씨소프트/아이엠/기아차/케이씨에스/파트론/메리츠화재/핸디소프트/셀트리온/현대해상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추천종목 더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bbs/board.php?bc_id=informercial&cmp=hankyung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