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내용은 해당 기관의 광고·홍보자료입니다.

슈퍼개미 복재성 씨 그는 일반 개인투자자에서 시작하여 슈퍼개미로 성공한 사람이다. 지금은 많은 사람들에게 슈퍼개미로 크게 알려져 있지만 그 역시도 처음부터 성공한 것은 아니었다. 그가 처음 주식을 시작한 나이는 19세, 수능이 끝났을 무렵부터였다.

유학자금 마련을 위해 시작한 주식투자였지만 어린나이에 도움을 받을 곳이 없던 그는 서점에 가서 책을 사서 공부를 시작했고 30권이 넘는 책을 공부한 뒤에 중요한 내용만 외워 20살이 되던 해에 본격적으로 주식시장에 뛰어들었다.

하지만 그저 암기식으로만 공부했던 그는 참패를 당했으며 당시 아르바이트로 차곡차곡 모아두었던 300만원을 고스란히 두 달만에 잃었다.

학생이었던 그에게 300만원이란 전 재산이었으며 큰 금액이었다. 하지만 그는 첫 번째 참패 이후 포기하지 않고 오히려 학교공부를 포기한 뒤 주식으로 성공하기 위해 절에 들어가 주식공부를 시작했다.

주식공부를 하던 그는 자신이 실패한 가장 중요한 이유를 알게 됐다. 바로 주식은 암기식의 공부를 해서는 안 되고 원리를 이해하는 방식으로 공부해야 성공할 수 있다는 것. 학생이었던 그는 수능공부 하던 버릇 때문에 자신도 모르게 암기식 공부를 하게 될 수밖에 없었던 것이다.

결국 문제점을 찾은 그는 다시 처음부터 공부를 시작했고 모든 것이 준비됐다는 생각이 들었을 때 다시 세상에 나와 주식투자를 재개했다.

그리고 첫 번째 참패를 몇 번 뒤바꿀 수 있을 정도로 쾌거를 이루면서 현재의 슈퍼개미의 자리까지 올라왔다.
그는 본명인 복재성보다 ‘증권천황’이라는 닉네임으로 사람들에게 더 알려져 있다. 그리고 현재는 개인투자자들의 손실복구를 돕겠다며 Daum과 Naver에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라는 카페를 개설했고 이곳에서 매일 무료로 종목을 추천해주고 있다.

4년이 지난 지금 무료추천종목이 적중률과 수익률이 높다는 소문이 돌면서 Daum카페에만 21만 명이 넘게 가입하였고 현재도 그의 무료추천종목을 보기 위해 매일 수 백명의 투자자들이 가입하고 있다.

또한 그는 슈퍼개미답게 종목을 장중 실시간 무료로 추천하고 있는데 종목추천 시 개인투자자들이 수익내기 쉽도록 매수가, 손절가, 이익실현가를 정확하게 한번씩 지정하는 스타일로 유명하다.

그의 무료추천종목은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http://cafe.daum.net/redstock100 ) 에서 확인 가능하다.
그는 최근 관심종목으로 루멘스, CMS, 게임하이, 삼성생명, 케이디씨, 서울반도체, 중앙디자인, 이수앱지스, 셀트리온, 기아차 등을 제시했는데 장세가 불안정하니 무리한 고점매수는 자제하고 매매비중을 축소하여 매매할 것을 당부했다.

* 본 자료는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한,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증권천황카페 http://cafe.daum.net/redstock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