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모델 송주, 결혼 5개월만에 출산임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모델 송주가 출산을 앞두고 있다.

    지난 해 12월 프로축구 수원 삼성 블루윙스의 미드필더 최성현 선수와 결혼식을 치른 송주는 결혼한 지 5개월만에 엄마가 되게 됐다.

    송주는 자신의 미니홈피에 지난 달 30일 "D-DAY 10 언제 나와서 엄마 아빠 기쁘게 해줄래? 엄마 배는 이제 그만~"이라는 글을 올려 출산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또한 아기를 위한 옷과 직접 만든 신발 사진들을 공개해 아기를 기다리는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다.

    초음파 사진으로 미리 얼굴을 드러낸 태명 아흥이는 오똑한 코와 이목구비를 뽐냈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전현무-이수지-차태현, '믿고 보는 오늘의 MC' (2025 SBS 연예대상)

      방송인 전현무, 이수지, 차태현이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

    2. 2

      [포토+] 유재석-유연석, '틈만 나면,'의 멋진 두 남자 (2025 SBS 연예대상)

      SBS 예능 '틈만 나면,' 팀 유재석, 유연석이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3. 3

      [포토+] 올해도 열심히 달린 '런닝맨' (2025 SBS 연예대상)

      SBS 예능 '런닝맨' 팀 유재석, 지석진, 송지효, 지예은, 하하, 양세찬, 김종국이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