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고소영 커플 2세 모습은?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BSE!TV(www.sbs.co.kr)에서는 장동건 고소영 커플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또한 고소영의 임신으로 예비 부모가 그들을 위해 선남선녀 부모를 꼭 빼닮은 2세의 모습까지 과학적으로 재현했다.
아울러 철통보안 속에서 치러질 장-고 커플의 결혼 당일 행적을 추적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고소영이 선택한 것은 웨딩드레스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오스카 드 라 렌타(Oscar De La Renta)의 드레스로 가녀린 어깨를 부각시키는 튜브톱의 머메이드라인 드레스를 선택할 것이라고 전해져 SBSE!TV(www.sbs.co.kr) 에서는 5천만원~천만원을 호가한다는 그녀가 선택한 명품드레스를 살펴보고 그녀가 선택할 것 같은 드레스를 직접 입어봤다.
고소영의 신부 메이크업을 맡은 관계자는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색조화장을 한다"고 전해 직접 고소영의 메이크업을 보여주며 웨딩마치에 선 고소영의 아름다운 모습을 절로 떠올리게 했다.
이 외에 장-고커플이 선택한 한복과 예물샵부터 식이 치러질 예식장까지 행적추적, 그리고 수많은 톱스타커플과 장-고커플까지 식을 올려 화제가 된 신라호텔 예식장과 그들의 첫 날밤을 장식해 줄 초호화 럭셔리 호텔 룸의 내부 모습까지 30일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