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성주, 공익프로그램 MC 발탁…브라이언-황보와 호흡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방송인 김성주가 케이블 채널 KBS JOY 공익프로그램 '휴먼네트워크 어깨동무'의 MC로 낙점됐다.

    김성주와 함께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재치 있는 입담으로 사랑받아 온 가수 브라이언과 황보도 공동 MC를 맡아 안방을 찾는다.

    '휴먼네트워크 어깨동무'는 어려운 가정환경 속에서도 좌절하지 않고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하는 청소년에게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를 멘토로 연결시켜주는 휴먼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김성주, 브라이언, 황보 MC 3인방이 청소년들의 꿈을 이루기 위한 희망 길잡이로 나선다.

    김성주는 "취지가 좋은 방송인만큼 앞으로도 청소년에게 꿈을 전하며, 승승장구 하는 프로그램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표했다.

    '휴먼네트워크 어깨동무'는 오는 5월 3일 농구선수를 꿈꾸는 고등학생 정지민군의 이야기를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방송된다.


    뉴스팀 부수정 기자 oasis@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2. 2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3. 3

      '88억 적자' 이영애, KBS 연기대상 후보 됐다

      배우 이영애가 '은수 좋은 날'로 KBS 연기대상 후보에 올랐다. 다만 '은수 좋은 날'이 화제성과 시청률에서 기대 이하의 성적을 거뒀다는 평을 받은 것은 물론 제작비 손실까지 지적받았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