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한화등 건설사 채용 잇따라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분기의 시작을 알리는 4월을 맞아 건설사들이 앞다퉈 전문인력 채용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는 대우건설, 한화건설, 롯데건설, 신세계건설, 두산중공업, STX그룹 등의 채용소식을 전했습니다.
건설워커 유종현 사장은 "최근 해외수주가 차지하는 비중이 급격히 늘어나면서 건설업계에서 원하는 인재상도 조금씩 바뀌고 있다"며 "건설사들은 글로벌 지수가 높은 인재, 즉 해외에서 역량을 발휘해줄 인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먼저 대우건설이 2010년도 상반기 신입 및 인턴사원을 모집합니다.
모집분야는 건축, 토목, 전기, 기계, 사무 등이며 8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채용시스템 메뉴)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됩니다.
신입사원 응시자격은 4년제 대학이상 학력소지자로 해당학과 또는 관련학과 전공자이어야 하며 영어회화 능통자는 우대합니다.
한화건설도 그룹공채로 신입사원을 모집합니다.
모집분야는 토목, 건축, 플랜트, 경영관리/영업, 기술연구소 등이며 15일까지 그룹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됩니다.
롯데건설은 현장관리, 해외영업, 주택영업, 토목영업, 토목시공, 건축시공, 기계시공, 전기시공, 설계/인테리어, 플랜트기계시공, 플랜트전기시공, 플랜트화학시공 등의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합니다.
오는 6일~15일까지 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됩니다.
신세계건설은 경력사원을 모집합니다.
모집분야는 설비시공, 전기시공 등이며 11일까지 신세계 채용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됩니다.
응시자격은 기계공학, 기계설비, 건축설비, 전기공학 등 모집부문 관련학과 전공자로 건설현장 설비시공(공무, 견적), 전기시공(공무, 견적) 경력자(6년~12년) 이어야 하며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합니다.
두산중공업도 경력사원을 모집합니다.
모집분야는 발전사업, 원자력사업, 건설사업, Water사업, 주단사업, R&D, 경영지원, 관리부문 등이며 8일까지 두산그룹 채용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됩니다.
STX그룹도 경력사원 채용에 나섰습니다.
모집회사는 STX건설, STX중공업, STX조선해양입니다.
6일까지 STX채용 사이트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됩니다.
현대아산이 품질시험 부문경력사원을 모집합니다.
4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됩니다.
이밖에 중흥종합건설, 대보건설, 남화토건등도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전재홍기자 jhjeon@wowtv.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