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T-MAX, '꽃미남' 새 멤버 박한비 영입…4인조로 컴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준과 신민철, 박윤화 등으로 구성됐던 그룹 'T-MAX(티맥스)'가 새로운 멤버를 영입하고 4인조로 화려한 컴백을 예고하고 나섰다.

    티맥스의 새로운 멤버는 바로 명지전문대학 연극영상과 2학년에 대학 중인 박한비(20). 티맥스에 합류하기 전 가수 데뷔를 위해 3년 여 동안 모 기획사의 연습생으로 활동해왔으며, 최근 진행된 티맥스 오디션을 통해 파격 발탁됐다.

    무엇보다 박한비는 박력 있고 파워풀한 가창력을 겸비, 오디션 심사위원들로부터 만장일치 합격점을 받았다는 귀띔. 거기에 장근석과 김현중의 계보를 잇는 꽃미남 외모의 소유자라는 점도 호응을 얻었다.

    티맥스의 소속사인 플래닛905 측은 "박한비는 수많은 후보 중 고르고 골라 뽑은 실력파 신예다. 외모 보다는 실력에 주안점을 두고 후보를 발탁했다. 이미 기존 3명의 멤버들과 호흡을 맞춘 상황"이라며 "티맥스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어줄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가수뿐만 아니라 연기 쪽에서도 이미 러브콜이 쏟아질 정도로 반응이 좋다. 멀티테이너로서의 자질이 다분하다"고 덧붙였다.

    박한비 또한 "티맥스의 멤버가 된 것이 꿈만 같다. 티맥스의 새로운 막내로서 멤버들에게 누를 끼치지 않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다부진 각오를 전했다.

    한편, 티맥스는 올 상반기 선보일 정규 1집 앨범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흑백요리사2' 공개되자 이목집중…귀여움+실력 무장한 '아기맹수' 누구

      넷플릭스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이하 '흑백요리사2')에 출연한 참가자 아기맹수가 공개 직후부터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지난 16일 '흑백요리사2'가 공개되자 온라인 상에는 "닉네임은 '아기맹수'인데 외모는 전혀 맹수가 아니다"라는 글들이 게재됐다. '아기맹수'는 2000년생으로 올해 25세인 김시현 셰프로 알려졌다. 그는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미쉐린 한식당 '가온'과 '비채나'를 거쳐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솔밤'에서도 근무했다.흑수저로 출연한 그는 귀여운 외모와 대비되는 침착한 요리 태도와 집중력 있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닉네임 '아기맹수'에 대해 그는 "아직 세상에 드러나지 않았지만 맹수 같은 또렷함과 잠재력을 지닌 요리사라는 의미를 담아 선택했다"고 설명했다.흑수저 결정전에서는 '박주산채'라는 제목의 나물 중심 술상을 선보여 백종원 심사위원에게 합격을 받았다. 백종원은 "나물로도 술을 먹을 수 있네"라고 평가했다. 이 장면에서는 백수저 참가자로 출연한 그의 스승 김시현 셰프도 함께 기쁨을 나눴다.17일 열린 '흑백요리사2' 기자간담회에서 '아기맹수'는 "김희은 셰프님께 정말 많은 것을 배웠다"며 "선생님께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임했다. 아직은 아기맹수지만 완성도도 중요하고, 제 진심이 담긴 요리를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이어 "멋진 선배 셰프님들과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며 "즐기는 자를 이길 수 있는 사람은 없다고 생각한다. 제작진이 차려준 판

    2. 2

      [포토+] 프렌치 파파, '부드러운 미소~'

      프렌치 파파가 17일 오후 서울 중구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에서 열린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연출 김학민, 김은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백종원, 안성재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는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는 오직 맛으로 계급을 뒤집으려는 재야의 고수 '흑수저' 셰프들과 이를 지키려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셰프 '백수저'들이 펼치는 불꽃 튀는 요리 계급 전쟁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중식 마녀, '강렬한 눈빛~'

      중식 마녀가 17일 오후 서울 중구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에서 열린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연출 김학민, 김은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백종원, 안성재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는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는 오직 맛으로 계급을 뒤집으려는 재야의 고수 '흑수저' 셰프들과 이를 지키려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셰프 '백수저'들이 펼치는 불꽃 튀는 요리 계급 전쟁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