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전문가 [황금수익]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의견을 밝혔다.

전기차를 능가할 차기 테마의 대장주를 단독 공개한다. 금일 추천주는 상장종목을 통틀어 성장성과 저평가면에서 상위 2% 안에 들어갈 정도의 초우량종목이자 조만간 시세에 불을 붙여줄 초특급재료까지 산적한 제2의 케이디씨, 숨겨진 차기테마 대장주임을 밝힌다.

더욱이 동사는 증권가의 베스트 애널리스트와 유명 증시전문가들이 강력 추천한 2010년 초특급 테마의 최대 수혜주이며, 국내 S전자를 통해 엄청난 물량수주와 해외시장의 폭발적인 증가로 사상최대 매출을 경신, 역사적인 특수를 누리고 있다.

작년도 진출한 신사업 역시 국가차원의 지원을 한 몸에 받으며 무한성장가도를 달리고 있고 국내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이분야 유럽인증을 획득 “베스트 오브 베스트”라는 최고의 찬사를 받으며 엄청난 성장성을 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동사를 극찬할 점은 이뿐만이 아니다. 기업가치적인 부문에서 IT기업이자 급성장모드에 진입한 회사임에도 PER이 5이하이며 현재주가 1천원대로 초저평가 된 상태이지만, 올해 예상매출은 작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할 것이고 순이익 역시 3배 이상 늘어날 것으로 예측되고 있어 차후 주가의 상승폭은 상상하기 어려울 정도이다.

마지막 초특급 재료를 공개한다. 최근 해외에서 6조원규모의 신에너지사업 관련 수주소식이 전해졌다. 공교롭게도 이번 수주는 국내 최고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동사의 전문 분야이며 수주기업 역시 동사와 밀접한 회사이다. 이를 확인하듯 동사는 설비투자증설과 원자재확보를 마쳤다는 정보를 극비리에 입수했다.

“차기테마 수혜 + 순이익폭증 + 안정된 재무구조 + 극비재료 + 1천원대”로 요약할 동사는 이미 눈치챈 세력에 의해 닥치는 대로 물량이 거둬지고 있는 움직임이 포착되었다. 금일을 기점으로 동사의 실체가 공개될 시 순식간에 문닫는 현상이 벌어질 것이며 이후 장기간 상승랠리가 예고되기에 반드시 날아가기 전 공략하길 신신당부한다.

첫째, 조만간 들어날 차기 테마 新 대장주
3월의 전기차 테마에 이어 4월에 진행될 신테마가 이미 다수의 증시전문가가 예측한 2010년 테마 시나리오대로 착착 진행되고 있다. 이제는 더 이상 전기차 테마나 이상급등종목을 부러워하지 말고 다가올 차기 테마를 준비할 시기이다.

둘째, 1천억 매출돌파! 폭발적인 성장세
드러나지 않은 해외법인 실적까지 포함할 경우 국내 유수의 기업보다 높은 실적과 순익을 기록하고 있다. 조만간 새로운 회계기준이 적용된다면 결코 현재주가에 만족할 수 없는 시세폭등이 일어날 것이다.

셋째, 1천 원대 주가! 이보다 더한 저평가 종목 無!
성장가도를 달리는 IT기업이 재무적으로 초저평가된 상태는 찾아보기 힘들다. 하지만 동사는 엄청난 현금성자산과 순이익대비 주가수준은 상상을 초월할 지경이다. 여기서 100%이상 상승해도 평균수준에 한참 못 미치는 가격대이다.

넷째, 극비재료 공개 임박! 더 이상 기다릴 수 없다.
6조 규모 수주 소식은 실로 엄청난 기회이다. 해당분야의 유럽인증까지 획득한 유일한 국내기업으로서 이번 기회를 통해 제2의 기업으로 탄생할 준비를 마친 상태이다.

다섯째, 하루만 늦어도 후회할 긴박한 상황
최근 증가하는 거래량과 이상기류적 움직임에 가슴 졸이며 관찰하는 상황이다. 조만간 대형 거래량과 함께 장대 양봉이 나온다면 세력에 의한 물량 매집이 마무리 된 것으로 판단할 수 있다. 현재 더 이상 기다릴 필요도 없는 급등 시세가 바로 임박한 시기로 늦기 전에 적극적인 물량 확보를 해야 한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773번 [황금수익]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불곰 (☎ 060-800-4300 ▶ 1번 ▶ 741) : 세계를 호령할 IT 신기술, 기적 같은 실적 폭발주!
◎ 이카루스 (☎ 060-800-4300 ▶ 1번 ▶ 264) : 삼양옵틱스 후속! 단기 300% 수익률 도전할 딱 한 종목!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삼현철강/포스코 ICT/잘만테크/온미디어/한국정보통신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list.php?sid=010290&nid=200&type=1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