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상위 1% 엄친딸' 에이미 vs 이민선, 토크쇼서 집과 재력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상위 1% 엄친딸' 에이미 vs 이민선, 토크쇼서 집과 재력 공개
    방송인 에이미(본명 이윤지,28)가 SBSE!TV (www.sbs.co.kr) '이경실 정선희의 철퍼덕 하우스'에서 '상위 1% 엄친딸'의 승자를 가린다.

    에이미는 100평대에 가까운 자신의 호화로운 대 저택과 함께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을 낱낱이 공개했다.

    역시 상위 1% 다운 럭셔리한 집 풍경과 엔틱 가구들로 꾸며진 거실과 침실은 에이미의 생활을 엿볼 수 있기에 충분했다.

    특히 고가의 그릇 세트와 미술작품 등은 볼거리를 더해 주었다.

    에이미는 '악녀일기'를 통해 이름을 알린 후 최근에는 쇼핑몰 운영자로 나서 대박을 터뜨렸으며 '꽃보다 남자' 제작자 송병준이 외삼촌이라는 사실로도 유명하다.

    버금가는 엄친딸 이민선(28세)는 서울대 의류학과 출신이자 온스타일 'The Editors'에 출연해 '제2의 김태희'로 유명세를 치른 바 있다.

    '상위 1% 엄친딸' 에이미 vs 이민선, 토크쇼서 집과 재력 공개
    이민선은 대기업 고위 간부의 자제로서 어린 시절을 미국, 러시아에서 보내 3개 국어에 능통하며 직접 디자인한 옷으로 쇼핑몰을 런칭, 현재 자신의 도전 정신과 경험담을 진솔하게 담은 책 출판도 준비 중이다.

    이날 방송분에서 이민선은 지성미와 외모는 물론 말솜씨까지 뛰어나 MC들로부터 많은 찬사를 받았다.

    특히 어렸을 적부터 안 해본 것이 없었던 럭셔리한 생활을 공개함과 동시에 디자이너 이상봉과의 친분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자신의 애장품으로 수백만 원에 달하는 피규어를 공개해 MC 및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다.



    뉴스팀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AI에겐 창의성이란 없다” 세번째 아바타 만든 캐머런 감독의 단호한 평가

      “만약 어중간한(Mediocrity) 결과여도 상관없다면 인공지능(AI)을 써도 된다고 봐요. 하지만 우리가 원하는 건 그 정도가 아니잖아요.”미국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영화감독 제임스 캐머런은 ...

    2. 2

      HK직캠|한효주, '감탄을 부르는 우아함'

      배우 한효주가 12일 오전 서울 잠실동 롯데월드몰에서 열린 '알로(ALO)' 홀리데이 팝업 포토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HK직캠|이성경, '보정이 필요 없는 완벽 비율'

      배우 이성경이 12일 오전 서울 잠실동 롯데월드몰에서 열린 '알로(ALO)' 홀리데이 팝업 포토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