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홍수아, 김선아-김정은과 한솥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홍드로’ 홍수아가 엔터테인먼트사 ㈜예당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새 둥지를 틀었다.

    4일 예당 관계자는 “다각적인 활동을 통해 영화와 드라마, 그리고 예능에 이르기까지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캐릭터 소화능력을 과시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 온 홍수아는 새로운 대중 문화 컨버전스를 주도해 나갈 수 있는 ‘멀티 엔터테이너’ 로써의 잠재력이 높다”라고 전속 계약 배경을 밝혔다.

    이어 “김선아, 김아중, 김정은, 이정재, 황정민 등 국내 최고의 라인업을 자랑하는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 노하우(Management System Know-how)’ 와 전문적인 ‘스타 케어 시스템(Star Care system)’을 기반으로 홍수아가 지닌 장점을 극대화시키는 한편 적극적인 활동 지원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로써 성장하는데 일조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홍수아는 “연예인과 소속사간의 종속적인 관계를 떠나 서로를 진심으로 대하는 가족 같은 분위기에 가장 이끌렸다”며 “새로운 곳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만큼 초심으로 돌아가 2010년을 재도약의 발판으로 삼고 좋은 작품과 한층 발전된 모습으로 찾아 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는 다짐을 전했다.

    지난 2007년 당시 프로야구 시구에서 현역 선수 못지 않은 이른바 ‘개념시구’를 자랑하며 ‘홍드로’ 라는 별칭으로 유명세를 얻기도 했던 홍수아는 MBC 시트콤 ‘논스톱 5’, KBS 드라마 ‘내사랑 금지옥엽’, ‘하늘만큼 땅만큼’, SBS 드라마 ‘101번째 프로포즈’, 영화 ‘잠복근무’ 등 다양한 작품에서 장르를 넘나드는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한편, 홍수아는 이번 예당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기점으로 차기작 검토에 이어 본격적인 활동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샤이니 민호, 솔로 진가 발휘한 컴백…굿 '템포'

      그룹 샤이니 민호가 독보적인 솔로 무드를 자랑했다.민호는 15일 오후 6시 새 싱글 '템포(TEMPO)'를 공개했다.싱글 '템포'에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함께 '유아 라이트(You&...

    2. 2

      [단독] 스타 안무가 카니, 빅플래닛메이드 떠났다…계약 종료

      프랑스 출신 안무가 카니(Kany)가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를 떠났다.15일 한경닷컴 취재 결과 카니와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최근 전속계약 종료에 뜻을 모았다.카니는 지난해 1월 빅플래닛메이드엔터와 국내 활...

    3. 3

      이병헌, 모자이크 굴욕 벗나…이민정 유튜브 50만 돌파

      배우 이민정이 유튜브 구독자 50만 명 달성 소감을 전하며 남편 이병헌의 얼굴 공개 공약과 관련한 입장을 밝혔다. 이민정은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유튜브를 시작하면서 처음 찍었던 편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