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주식 전문가 [희망찾기]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의견을 피력했다.

주가상승과 관련한 결론은 결국 기업실적이다. 오늘 필자가 단도직입적으로 추천할 종목은 전년 대비 매출 100%, 영업이익을 300% 이상 급증이 당연시되고 있으며, 이미 2월까지 매출과 이익이 폭증하고 있는 숨겨진 IT실적 대박주다.

동사는 반도체와 LCD장비 그리고 태양광 산업의 핵심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으로 국내외 전방산업의 설비 투자 확대에서 눈부신 성장곡선을 그리고 있는데, 특히 최근에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태양광산업 관련 매출은 동사의 기존 사업부분을 뛰어 넘을 정도로 거센 급증세를 보이고 있다.

게다가 현재 추진되고 있는 초대형 계약이 임박한 것을 확인했는데, 그 규모만 작년 한해 매출액에 버금갈 수천 억대의 메가톤급 계약으로 이 부분이 매듭지어져 올 실적에 반영될 경우 동사의 실적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할 것이다.

동사가 이처럼 폭발적인 실적 증가세를 이룰 수 있는 이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 세계 최고 기술로 세계시장을 석권하고 있다!

태양광산업에 있어서 박막형 태양전지 장비에 관한 세계 최고의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이 기술력을 바탕으로 태양전지 박막형 시장을 독점에 가깝게 석권 중인데 시장에 알려지지 않은 재료로 주가 레벨업 시 엄청난 펀더멘탈로 작용될 것이 분명하다.

둘째. 글로벌 IT 기업들의 초대형 투자의 최대 수혜주!

LCD업계의 생산능력이 확대되고 있고, 반도체 업체들 역시 설비투자 확대의 최대 수혜주다. 벌써부터 동사의 기술문의가 폭주하고 있으며 실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셋째. 세계가 놀란 신기술로 매출 극대화를 노린다!

향후 시장의 핫이슈로 부각될 LED 분야에서 올 하반기 중 매출이 집중화될 것이 확실해 지고 있다. 여기에 동사의 핵심 기술은 경쟁사 제품 대비 크기는 작고 생산성은 2배를 상회하고 있는데다, 올해 극심한 물량 부족 상황까지 예견되고 있어 하반기 매출 증대는 초 대박 수준을 능가할 것이다.

넷째, 서슴없이 몰아치는 세력들의 물량쟁탈전! 이미 주가는 들어올려지기 시작했다!

도저히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거대한 자금이 속속들이 모여드는 것을 확인했는데, 더 이상 저점 매수가 어려운지 드디어 들어올려지기 시작했다. 매수 후 더 이상의 기다림 없이 곧장 대박 수익권으로 날아갈 완벽한 자리에 위치한 만큼 무조건적인 매수를 당부한다.

조만간 대규모 수주 계약이 발표된다는 점을 반드시 잊지 말길 바란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코엔텍/동양철관/클루넷/르네코/제룡산업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list.php?sid=010290&nid=200&type=1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