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증권 전문가와 최고의 종목으로 우리시장에 우뚝 선 증권사관학교가 개인 투자자들의 실전투자 길잡이가 되고 있는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를 본격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는 정부정책재료에 집중할 지금과 같은 시점에서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가 10년 동안 고집해 오고 있는 바닥권 저평가 대형재료주 패턴에 완벽하게 만족하는 종목으로 짜여 있다.

이로 인해 개인 투자자들은 ‘슈퍼개미’ 장진영 증권사관학교 소장이 공개한 분석서 가운데 특히 가치, 재료, 수급 등이 조화를 이루는 10가지 급등조건에 부합하는 종목들을 매매할 수 있게 돼 단순 매매를 진행하게 되더라도 높은 수익을 달성할 수 있을 전망이다.

곧 이슈화될 재료를 보유하면서 앞으로 많이 상승할 것으로 기대되는 종목을 바닥권에서 매집하는 프로젝트이므로 수익 상위 1%를 노려봄직하다는 것이 증권사관학교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실제로 이번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는 E북, 스마트폰, 전기차, 우주항공 정책이 나오기 전부터 매집해 개인 투자자들에게 각각 110%, 230%, 205%, 120%, 82%의 수익을 안겨 준바 있는 아이리버(060507), 넥실리온(098400), 네오엠텔(096040), KEC(092220), 위다스(056810)와 같이 높은 시세를 기대할 만한 종목들로 마련돼 있다.

증권사관학교 관계자는 “많은 종목 가운데 1~2 종목이 급등하는 것은 다양한 종목을 불할 매수하는 투자자들에게 큰 효과를 내지 못한다”면서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를 통해 발굴․추천하는 종목들은 모두 바닥권에서 매집하기 때문에 높은 결과를 도출할 수 있다. 10년 전통을 이어온 증권사관학교의 서비스를 통해 모든 개인 투자자들이 만족할 만한 수익을 얻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에서 진행하고 있는 실전투자 서비스의 수익은 홈페이지 이용후기 및 토론실 등을 이용하는 개인 투자자들의 게시글들을 통해 직접 확인 가능하다. 조작과 눈속임이 난무한 일부 증권관련 커뮤니티와 다르게 개인 투자자들이 작성한 수백, 수천 개의 게시글 및 댓글, 조회수를 확인해 실질적으로 투자자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수익창출의 효과적 대안이 무엇인지 살펴봄직 하다.

확실하게 분석된 압축종목으로 최적의 매수․매도 타이밍을 철저하게 제시하는 등 초보 투자자들은 물론 직장인 투자자들을 우리 시장의 중심에 설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증권사관학교는 이 밖에도 VIP골드회원들을 위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한 달에 10종목 내외로 장중 매매급소 시점에 핸드폰 문자로 압축 종목을 추천하는 실시간문자1종목을 포함한 골드급등주, 핵심블루칩주, 중장기대박주, 종목대응동영상, 시황동영상, 종목진단 등이 VIP골드회원을 위한 운영진 선정종목에 해당한다. 일원회원은 실시간1종목 과 중장기대박주 게시판을 제외하고 사용 가능하므로 필요에 따라 선택․이용하면 된다.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 및 증권사관학교의 맞춤형 투자전략 서비스와 관련된 문의사항은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 홈페이지 또는 문의전화(02-2183-3313)로 하면 된다. 국․내외 악재로 한치 앞도 내다보기 어려운 우리증시에 대한 명쾌한 해답 및 확실한 투자전략들이 마련돼 있으므로 관심이 있는 투자자라면 눈여겨 볼만 하다.

한편, 증권사관학교 장진영 소장은 활동초기부터 상승 종목의 정확한 예측으로 일반인들에게까지 유명세를 탄 바 있는 슈퍼개미로 SBS스페셜 ‘쩐의 전쟁’을 통해 소개된 바 있다. 다음 34만 랭킹1위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 시삽으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저서로는 출간즉시 증권․주식분야 베스트셀러에 오른 바 있는 「실전 증권사관학교 X파일」 및 「대시세 종목의 비밀」 등이 있다.

현재 증권사관학교에서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로는 현대중공업, 기아차, 엔빅스, 코오롱아이넷, 대우조선해양, 광명전기, 손오공, 케이디씨, 유비케어, 에이모션, 주성엔지니어링, 하이닉스 등으로 증권사관학교는 재무 분석과 기술 분석을 확인하고 매매포지션을 반드시 지켜달라고 당부하고 있다.

※ 본 자료는 정보 제공을 위한 자료입니다.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