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장우혁, 中소속사와 전속계약 "상반기 中서 콘서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장우혁이 중국 엔터테인먼트사와 전속계약을 맺고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장우혁은 4일 오전 ‘북경유행음악시상식’에 참여하기 위해 중국행 비행기에 올랐다. 이날오전 장우혁은 베이징펑리엔국제회관에서 중국 엔터테인먼트와의 정식계약과 컴백을 알리는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날 기자회견 현장에는 중국 내 장우혁의 인기를 증명하듯 TV방송국, 신문, 잡지, 온라인 등 100여 개의 매체가 참석했다. 또한 한국, 일본 등지에서 모인 천 여명의 팬들이 장우혁의 소집해제 후 첫 활동을 보기 위해서 방문했을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기자회견에서는 중국의 대형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화이브라더스미디어그룹과의 계약식이 이뤄졌고 올 상반기 장우혁의 중국 내 전국투어 콘서트가 진행될 사실이 발표됐다.

    장우혁은 “콘서트 준비가 현재 순조롭게 진행 중이며 중국 팬들에게 질 높은 공연을 선사하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번 중국 활동으로 인해 국내 활동이 소홀해질 일은 없다”며 “국내 활동을 기대하는 팬들에게도 곧 발전된 음악으로 인사할 것”이라 전했다.

    장우혁은 기자발표회 이외에도 5일 저녁 북경올림픽중심체육관에서 성대하게 개최되는 2009 ‘북경유행음악시상식’에 초청된 최초의 해외가수로서 5분 가량의 축하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부모가 내 인생 망쳤다"…브리트니, 13년 지옥살이 고백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또다시 자기 가족을 공개적으로 비난했다.최근 피플 등 보도에 따르면, 스피어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족과 외로움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전했다.그는 아기의 손을 잡는 사진을 올린 후 "인간으...

    2. 2

      [포토+] 아이덴티티, '무대 가득 채우는 멋진 남자들'

      그룹 아이덴티티가 1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33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

    3. 3

      [포토+] 트리플에스, '언제봐도 사랑스러운 소녀들~'

      그룹 트리플에스가 1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33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