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은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2'의 방송을 앞두고, 그동안 베일에 감춰져있던 도전자들을 전격 공개했다.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2' 도전자 15명을, 지난 10일부터 하루에 한 명씩 ‘온스타일i.com (www.OnStylei.com)’을 통해 공개하며 시청자들로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지난 13일까지 공개된 도전자는 이동준, 윤춘호, 현성식, 정고운 등 총 4명. 홈페이지에는 도전자들의 경력, 학력 등의 프로필은 물론, 빼어난 실력과 디자인 스타일을 짐작할 수 있는 디자인 포트폴리오도 공개됐다.

불문과 출신의 동대문 디자이너 ‘현성식’, 프랑스 유학파로 프랑스 현지 브랜드에서 경험을 쌓은 ‘이동준’과 ‘정고운’, 국내 각종 디자인 공모전을 휩쓴 ‘윤춘호’ 등 남다른 경력으로 쟁쟁한 실력을 가늠케 하고 있다.

온스타일측은 “시즌 1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시즌 2 도전자 공개 모집에는쟁쟁한 실력과 독특한 개성의 지원자들이 수백여명이나 몰려, 15명의 출연자를 선발하는데 고민이 많았다”며, “시즌 1보다 더욱 강한 개성과 빼어난 실력으로 까다로운 오디션을 통과한 만큼, 시즌 2에서는 더욱 흥미진진한 재미와 볼거리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화제를 낳고 있는 온스타일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2'는 30일 밤 12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뉴스팀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