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고점을 완벽하게 돌파했습니다. 장대양봉으로 상한가 행진을 지속할 가능성이 99%에 달하는 것 같습니다. 마감 상황과 주봉, 월봉을 살펴보자니 앞으로 몇 달 동안은 계속 상승할 것으로 보입니다. 증권사관학교에서 종목 추천을 받을 때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역시 바닥권 저평가 재료주만이 승리를 하는 것 같습니다.”

각종 권모술수가 난무하는 주식시장에서 10년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 현재 증권사관학교 자유토론실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기다리던 투자자들에게 때맞춰 도착한 추천종목의 급등으로 성황을 이루고 있다.

재료․재무제표․기업 내적가치 등을 완벽하게 거친 추천종목들이 개장하자마자 상한가에 도달한 터라 그 열기는 더욱 뜨겁다.

SBS스페셜 ‘개미들의 쩐의 전쟁’을 통해 ‘고수를 가르치는 고수’로 소개된 바 있는 장진영 소장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많은 투자자들과 함께 이 같은 기쁨을 누리게 돼 영광”이라며 “회원과의 인연을 소중히 여기는 국내 최고의 강사진들이 오늘도 종목발굴에 밤을 지세우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기쁨과 혜택으로 회원 여러분들을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대시세 프로젝트 4탄’의 놀라운 성과에 대해 장 소장은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의 명품종목발굴은 눈 깜박할 사이에 이루어 진 것이 아니라고 대답했다.

종목분석서를 기다리는 회원들을 위해 짧은 시간 내에 시장의 원리를 파악하고 자료를 수집․분석해 매매 포지션을 잡아야 하기 때문이다.

장 소장은 일부 증권관련 커뮤니티에서 인터넷 정보를 가공, 저급 정보를 기반으로 종목추천을 하는 것이 아니라 현장에서 직접 발로 뛰어 마련되는 정보로 분석이 이뤄지는 것이 상당수라고 귀띔했다.

전업 투자자뿐만 아니라 직장인들도 실시간 문자 1종목, 골드급증주, 핵심블루칩주, 중․장기 대박주 등 증권사관학교 운영진이 직접 발굴․선정한 종목을 통해 절정을 맛보고 있는 것이 단지 우연은 아니라는 말이다.

이처럼 증권사관학교는 확실하게 분석된 압축종목을 ‘대시세 프로젝트’를 통해 선보이고 있다. 최적의 매수․매도 타이밍이 제시돼 있어 초보자도 쉽게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적이다.

10년 동안 증권사관학교에서 강조하고 있는 10가지 급등패턴을 완벽하게 만족하는 종목으로 마련돼 산타랠리를 기다리던 투자자라면 관심 있게 살펴보기를 권장한다.

현재, 증권사관학교에서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로는 두산중공업, 케이디씨, 온미디어, 한전기술, 다날, 서울반도체, 코오롱아이넷, 현진소재, 에피밸리, 모건코리아, 대우조선해양, 웰크론 등으로 재무분석과 기술분석을 확인하고 매매포지션을 반드시 지켜달라고 당부하고 있다.

한편, 증권사관학교 장진영 소장은 회원 수 34만 명의 국내 최대 다음 주식카페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의 시삽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그의 저서로는 출간 즉시 증권․주식분야 베스트셀러에 오른 바 있는 「실전 증권사관학교 X파일」과 「대시세 종목의 비밀」 등이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 입니다.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