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공개, 11월장 가장 강하게 치고 올라 갈 꿈의 IT 특허!

9일 증시 분석가 해오름은 투자 전략을 다음과 같이 제시하였다.

자본이동이 일어나고 있다. 코스피가 추가상승의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동안 주도세력은 새롭게 띄울 주도주의 매집을 마무리하고 급등의 신호탄을 쏘아 올리고 있다. 이를 감지한 투자의 고수들도 기민하게 대처하는 상황이라 개인투자자들도 남들보다 한발 빠른 매매전략만 가져간다면 바닥에서부터 제대로 된 대박의 기회를 누릴 수 있을 것이다.

특히 동사는 차기 주도주의 대장주로써 위용을 과시하듯 급등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는 종목으로, 급등할 명백한 이유가 있고 급등 이후에도 지속 상승할 수 있는 위대한 성장 스토리까지 겸비한 급등 보증수표와 같은 종목이다. 11월장 이 종목 하나만 보유해도 주체할 수 없는 수익을 누리게 될 기가 막힌 종목이라는 것이다.

동사는 신성장 첨단사업에 신규 진출해 전세계가 깜짝 놀란 꿈의 특허를 개발하며 글로벌 1위 기업으로 발돋움하는 쾌거를 이룩했다. 더불어 코앞에 다가온 정책수혜의 선봉장이 되는 대형 호재가 연타석으로 터졌음에도 불구하고, 거대세력은 전고점 매물만 살짝 걷은 채 누르며 마지막 물량 테스트를 하고 있다.

더욱이 실적시즌을 맞아 실적이 몇 백%만 증가해도 주가가 급등하는 마당에 상상을 초월하는 실적증가를 보이며 최첨단 업체로 화려하게 변신하고 있는 것을 보면, 거대세력이 주가를 마음 놓고 띄울 확실한 명분이 있는 종목이다.

분명하게 말하지만, 만약 이보다 좋은 종목이 있다면 그것은 거짓말 이거나 급등 중인 종목일 것이다. 미래 신성장 첨단산업으로 중무장하고 대형사고를 치려고 하는 이 종목은, 거대세력이 유통물량을 싹쓸이 매집하고 이제 한방이 터지는 변곡점에 바짝 다가선 상태이다. 따라서 오늘은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매수해도 되는 무혈입성의 완벽한 매수구간으로써, 지수와 무관하게 급등파동이 전개될 대박패턴이기에 주식 초보자라고 해도 수익이 절로 날수 밖에 없는 최고의 종목이다.

시세가 터지기 전에 매수해야 할 급등의 포인트는 다음과 같다

첫째, 상상 불가, 꿈의 특허 발명, 놓치면 실로 아까운 IT 대박주!
상한가 몇 방 치고 물러날 시시한 종목이 아니다. 전세계가 깜짝 놀란 사상 초유의 제품이 특허 개발되었다. 기존 상식을 완전히 뛰어넘는 기가 막힌 제품의 특허 발명을 대한민국 중소기업이 자랑스럽게 이룩해낸 것이다. 이제 대형 호재를 주가에 반영되기 위해 급등을 저울질하고 있는 상황으로 놓치면 실로 아까운 IT 대박주이다.

둘째, 실적 2000% 폭증, 초고속 성장 스토리에 주목하자
실적이 몇 백%만 증가해도 대박이 나는데, 실적이 2000% 대로 급팽창했다면 주가가 얼마나 폭등할지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겠다. 복리에 복리를 더한 성장세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초고속 성장 스토리에 주목해야 할 야심에 찬 기업이다.

셋째, 각종 정책수혜 만발, 11월장 테마는 이종목군에서 출몰한다!
코앞에 다가온 11월 정책 발표를 앞두고 토막뉴스가 짧게 보도되자 주가가 기민하게 움직이며 급등을 저울질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기존 첨단 IT산업에 이어 25조 신재생에너지 사업에서도 유일한 실질 수혜주로 천문학적인 정책수혜가 예상된다.

넷째, 부채 Zero의 완벽한 재무구조. 그러나 주가는 초절정 저평가
현금 보유고가 수백억대로 넘쳐나는 유동성을 감당하지 못해 주식배당까지 해주는데 반해 부채는 Zero 인 알짜 기업이다. 최고 중 최고라 자신할 수 있는 기업내용 임에도 불구하고 주가는 터무니 없이 싸다.

다섯째, 1800개 종목 중 유일한 대세상승 정배열 초기종목
최근 세력이 대대적으로 시세를 날리기 위해, 1차 상승 후 살짝 흔들어 심약한 개인 물량까지 싹쓸이 매집했다. 최근에는 실적폭증과 쏟아지는 호재에 놀란 외국인들 마저 미친듯이 매수해 들어오고 있다. 이러다 매수할 짬도 없이 날라가 버리면 어쩌나 조마조마한 마음이다.

주가는 급등의 에너지로 펄펄 끓고 있고, 세력이 장롱 속 물량까지 모조리 빼앗아 소위 날리는 대로 날라갈 10년 만의 장기 수직 대폭등 유력주다. 종목선정에 자신이 없는 투자자나 급등주 한번 잡아보지 못한 분들에게, 시장이 꺾이기 전 한풀이 용으로 긴급하게 제시한다.

실로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처럼 수직폭발 긴장감이 감도는 초대형 승부주로, 이제 아무 자리에서나 매수해도 수익으로 직결될 수 있는 최적의 매수 기회이지만, 이후에는 전고점 매물대가 없어 추격 매수하기에는 버거운 급등세가 연출될 것 이기에, 부디 놓치지 않고 매수하여 여러분도 대박신화의 주인공 되기를 바란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제이튠엔터/오픈베이스/영창실업/중앙백신/오공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