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급등주 발굴에 탁월한 재능을 지닌 증시분석가 [급 등 고 수]는 29일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이 피력하고 있다.

한달 동안 필자는 모든 역량을 집중하여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최고의 종목을 발굴했다. 최근 장이 크게 흔들리고 있어 티끌만큼이라도 투자에 누를 끼칠만한 악재가 발견된다면 절대 공개하지 않기로 마음먹었지만 동사는 눈을 씻고 찾아봐도 급등재료로만 똘똘 뭉쳐진 그야말로 알짜 대박주를 확인하고 또 확인했다.

동사가 보유한 재료 가운데 가장 약발이 덜한 재료만 공개해도 수 분내에 상한가로 문닫아버릴 재료이기에 필자는 지금 이 순간에도 동사의 주가에 눈을 떼지 못하고 있다. 이를 더욱 확인 시켜주는 사실은 현재 주가가 1천원대를 못 벗어나고 있다는 점이다. 이는 동사가 보유한 재료를 감안할 때 아직 재료가 하나도 반영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볼 수 있다.

동사는 모든 기업이 선망하는 IT분야 원천기술을 보유한 업체이며, 몇 년 전 주변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뚝심의 기업가 정신으로 일궈낸 사업이 드디어 대박을 터트리고 있다. 또한 최근 자회사가 신종플루쪽에 큰 효과를 나타내면서 신종플루관련주로도 상승할 수 있는 재료까지 보유하여 더 이상 현 주가에 만족할 수 없는 상태가 되었다.

덧붙여서 올해 기존 사업이 호황을 누리면서 작년 대비 실적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3분기 실적이 발표되면 바로 동사는 시장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을 것이 자명하다. 이제 동사를 싼 가격에 매수할 수 있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음을 인지하고, 동사에 관한 아래의 투자포인트를 통해 현시점 동사를 반드시 확인해 놓으시기 바란다.

첫째.‘꿈의 원천기술’ 전세계 모든 생산품에 탑재
동사가 보유한 원천기술은 국내 S사, L사는 물론 굴지의 글로벌기업까지 반드시 탑재해야 하는 원천기술로 제품생산마다 동사에게 로열티를 지급해야 하는 수익구조를 갖추고 있다.

둘째. 영업이익 3000% 폭증 하지만 주가는 1천원대
1년여에 걸친 관련시장의 장기호황으로 매출과 이익이 폭증하고 있지만, 주가는 아직 1천원대 구간도 못 벗어나고 있다. 의도적 주가관리는 언제까지 지속될 수 없는 만큼 재료가 조금이라도 반영된다면 더 이상 현가격대에서 머무를 수 없는 상태이다.

셋째. 모두다 NO라고 외친 사업을 뚝심으로 일궈낸 성과
몇 년 전 대부분의 투자자와 증시분석가가 반대했던 사업을 뚝심의 기업가 정신으로 밀어 부쳐 작년부터 엄청난 개가를 올리고 있다. 올해 매출이 70%이상 증가하고 국제가격이 급등하면서 엄청난 이익을 거두고 있다.

넷째, 신종플로 효과 입증 없어서 못 판다.
작년에 투자한 자회사의 제품이 최근 신종플루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물량 품귀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이로 인해 올해 매출 300억으로 작년 대비 갑절 증가하며 제품생산에 열을 올리고 있다.

다섯째, 급등패턴 만들기의 마지막 손질작업 중
뭐니 뭐니 해도 가장 중요한 것은 수급과 세력개입 흔적인데 동사의 챠트를 살펴보면 본격적인 급등초기의 전형적인 패턴을 만들고 있다. 그 동안 세력이 꾸준히 매집한 흔적과 주가를 관리하는 모습이 포착되었다. 누군가 주가를 관리하고 있다면, 이제는 급등흐름으로 이어지게 하는 것이 당연한 결과이다.

하루만 늦어도 이런 종목은 놓칠 수 있다. 다시 강조하지만 지금 놓치면 너무나도 억울할 것이다. 오늘이 선택의 기로에 선 중요한 날이다. 동사를 보유하는 기간은 주식투자의 황금기가 될 것이다. 그만큼 자신 있기에 추천 드리는 종목이고 이렇게 강조하는 이유는 직접 확인하면 이해할 것이다.



[이슈 종목 토론실]
웰크론/중앙백신/오리엔트바이오/지코앤루티즈/NCB네트웍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