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급등주 발굴1인자로 유명한 증시 전문가 주식정보는 27일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2009년 정말 마지막 절호의 기회가 오고 있다. 어려운 때 일수록 한 종목을 고르더라도 흔들리지 않는 뿌리 깊은 종목을 골라야 하는데 오늘의 추천주가 바로 그런 종목이라고 확신한다. 현재 시장 상황에서 정말 웬만하면 종목을 이렇게 강조하지 않는데 오늘은 강조를 할 수 밖에 없는 그런 종목이다.

시장을 깜짝 놀라게 할 메가톤급 초급등 재료는 물론이며, 시장규모만 수천조에 이르는 혁명적 고성장주로 현재 주식가격의 상태 또한, 조그마한 재료에도 당장에 상한가로 문닫을 극도로 긴장된 상태이기에, 솔직히 추천을 하는 사이 날아갈지 굉장히 불안할 정도이다.

좋은 종목을 매수하는 데엔 이유가 없다. 매수만 해놓으면 두고두고 큰 돈이 될 이런 종목을 매수 하지 않으면, 도대체 어떤 종목을 매수해야 하는지 오히려 필자가 되묻고 싶을 뿐이다. 날아가는 종목은 누구나 추천도 쉽게 할 수 있고 매수도 쉽게 할 수 있다. 하지만 이렇게 긴 시간을 공들여 이제야 바라던 모든 것을 충족시켜 주면서 정확한 눌림목 매수기회를 제공하는 황금종목은 일년을 통틀어 몇 개 안될 만큼 극히 드물다.

매수를 하고 안하고는 투자자의 몫이다! 필자는 그저 좋은 주식을 발굴하여 추천을 드리는 일만을 전문적으로 하여 왔다. 이번 수직급등을 위하여 기나긴 철옹성 같은 역사적 바닥을 다진 후 완벽한 대박을 잉태한 종목으로써 2009년 하반기 일생일대의 짜릿한 매수급소를 만나게 될 것이라고 확신하며 아래 추천사유를 밝힌다.

첫째, 순이익 2300% 이상 폭증+새로운 블루오션 성장 동력 확보
올 1분기 영업이익이 전년도 영업이익 전체를 이미 상회한다. 또한 향후 매분기 사상 최고실적의 신기록을 갱신할 것으로 확실시 되며, 매년 30%씩 성장하는 시장에서 S전자라는 독점적 매출기반을 확보하고 있어 동사의 실적개선 역시 추세적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판단된다.

둘째, 적정가치 2만원에도 불구 현 4천원대에 불과한 초저평가 승부주!
동사의 초대형 턴어라운드의 시작은 2008년 구조적인 원가비중 축소와 기존사업과 연계된 새로운 성장동력의 확보를 통해 가능하였다. 신규사업의 약진을 바탕으로 동사의 올해 영업이익은 120억원 내외까지 달성이 가능할 것으로 추정되며, 이는 현재 주가 수준대비 최소100%이상~최대 400%까지 초대형 턴어라운드가 가능한 초기국면에 진입한 수치라고 본다.

셋째, 회사의 성장성은 논할 가치도 없는 것이다. 폭발적인 잠재 성장성!
1/4분기 기준으로 동사의 현금성 자산만 220억원에 이르는 반면, 차입금은 시설자금으로 은행에서 대출받은 52억원 수준에 불과하다. 즉, 안정적인 현금흐름을 확보하고 있다는 점 역시 동사의 투자매력을 높여주는 요인이라 할 수 있다.

넷째, 큰손들의 유통물량 싹쓸이 매수
주가가 폭등하려면 유통물량을 싹쓸이 한 후에 이뤄지는 것이 수순이다. 일단 상승이 시작되면 물량이 공백 존(구간)에 접어들게 될 것이다. 이후 물량을 확보하려면 상당한 어려움이 따를 것이라고 보이며, 주가의 폭발적인 급등이 시작되기 직전인 지금이 바로 최고의 기회인 것이다.

다섯째, 수직 폭발 초읽기로 선취매 맥점 포인트
기술적 분석상 차트로만 분석하더라도 일봉은 급등 파동 눌림 구간에서 강력한 상승 모멘텀을 형성함으로써 이미 완벽한 매집을 포착할 수 있으며, 거의 완벽에 가까운 지수에 관계없이 급등파동이 폭발적으로 나올 대박패턴으로 현 시점이 급등초기의 맥점이다.

여섯째, 적정주가에 터무니 없이 미치지 못하는 초저평가! 상승의 초기단계에 불과!
이 숨은 알토란과 같은 주식은 우월적 시장지배력과 함께 강력한 수익성과 무한성장성을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장부가격의 반에도 못 미치는 수준으로 너무도 초저평가 상태이기 때문에 초단기 주가 상승을 기대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상한가 한방 먹으려다 피땀 흘려 얻은 소중한 재산을 한번에 탕진하는 그런 허접한 종목과는 차원이 다른 최고의 급등랠리가 기대되는 종목이니 만큼, 그 동안의 근심과 걱정을 한방에 씻겨줄 최고의 명품이 될 것임을 확신한다. 현 장세에서 눈감고 매수해도 수익이 날 수 밖에 없는 최고의 종목을 지금부터 꼭 한번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



[이슈 종목 토론실]
서울반도체/제룡산업/글로웍스/주성엔지니어링/옴니텔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