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보는 ㈜팍/스/넷에서 제공한 증권 정보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야 손]은 28일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필자는 전문가 생활을 하며, 예전부터 지켜오는 신조(信條) 하나가 있다. 항상 매수는, 주가가 조정을 줄 때 눌림목 에서만 해야 하고, 주가가 상승하고 있을 때는 오히려 매도시점을 고려해야 할 때라고 생각한다.

항상 주식은 올라가거나 내려가는 것 두 가지의 움직임만 반복적으로 할 뿐인데, 주식에서 실패하는 사람은 매번 이 패턴을 거꾸로 반복하고 있으니, 결과는 안 좋을 수 밖에 없는 것이다.

필자는 종목을 추천할 때, 반드시 정확한 바닥권 눌림목 구간 에서만 매수추천을 한다. 왜냐하면, 날아가는 종목은 누구나 쉽게 추천 할 수 있지만, 이는 자칫, 초보 투자자나 컴퓨터를 자주 볼 수 없고, 엇박자를 잘 타는 투자자에겐 두 번 죽이는 결과가 나오기 때문이다.

필자는 올해 1월부터 지금까지 수십 개의 종목을 추천하였고, 여기에는 한가지 공통점이 있다. 모든 추천주는 정확한 바닥권 매수구간(눌림목) 에서만 추천을 드렸고, 조금이라도 시세 급반전이 나온 종목은 과감히 추천주에서 제외시켜, 철저한 수익관점으로 추천주를 제시했다. 그 결과 놀라운 것은 지금까지 거의 손절매 한번 없이 추천주들이 짧게는 추천 하루 만에 연속적인 상한가랠리를 기록하는가 하면, 대부분의 종목이 조금만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홀딩하면 충분한 목표가 이상을 상회하는 흐름이 지금도 계속 이어지고 있다.

필자는 이번 주를 기점으로 재료가 언론에 노출되면, 매수심리를 발동시켜 단번에 상한가로 문 닫을 또 하나
급등 승부주를 찾아냈다. 이 종목도 시장에 노출되기 전에 조용히 강성 회원님에게 다급히 추천 드리고자 한다.

이 종목은 차세대 디스플레이의 독보적 사업영역을 가진 최대 수혜주로, 이미 매출증대로 인한 최고 실적치를 보이며, 이런 추이는 연말로 갈수록 더 폭증 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여기에 따른 시너지효과는 조만간, 고스란히 주가에 먼저 반영될 수 밖에 없다.

따라서 이를 노린 세력이, 최근 의도적으로 동시호가를 흔들고, 시초가를 낮게 잡으며, 개인 매물을 낮은 가격에 모조리 매집한 상황이어서, 이 종목은 지금 매수해 두지 않으면, 조만간 날아가도 못 잡게 될 것 이다.

게다가 황금알을 낳고 있는 동사의 자회사를 이번에 흡수합병 할 예정이어서, 외형성장에 따른 재료효과는 당장 주가에 가장 먼저, 반영 되므로, 혹시라도 추천하는 사이에 상한가 문닫고 날아가 버릴까 솔직히, 추천하면서도 조마조마한 심정이다.

여기에, 동사는 최근, 호재성 재료 발표에도 불구하고, 의도적으로 주가 상승을 막는 패턴까지 나타나는데, 이는 노출되지 않은 특급재료를 보유한 종목들의 급등초기에 나타나는 세력의 "마지막 물량털기 패턴"이므로 이 종목은 재료가 노출되기 전에, 반드시 지금 구간에 선취매수를 해 놓아야만, 상상을 초월하는 결과치를 얻을 수 있다.

분명 이야기 하지만, 금일 추천주는 재료 하나 터지며, 상한가 몇 방 나오고 물러날 그런 종목이 아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사업안만 계속 진행 되어도, 2천원에서 2만원 날아간 "덕산하이메탈"이나 "다날"처럼
장기 상승파동은 계속 진행될 수 밖에 없는 종목이다.

그 동안 손실 본 원금을 그 자리서 뽑을 수 있는 기회이며, 아직 시세가 터지지 않은 상황에서, 추천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참으로 다행한 일이 아닐 수 없다.

앞으로 한달 간은 이 종목 하나만 보유하고 있어도, 모든 것을 단번에 복구 하고도 남을, 고 수익을 맛 보게 될 것이다. 주가는 급등의 에너지로 펄펄 끓고 있고, 세력이 주머니 속 자금까지 털어 개인 물량을 모조리 빼앗아, 소위 날리는 대로 날라갈 급등 유력주다.

종목선정에 자신이 없는 투자자나 급등주 한번 잡아보지 못한 분들에게, 시세 터지기 전, 한풀이 용으로 긴급하게 제시한다.

ㅇ 6 ㅇ – 8 ㅇ ㅇ – 1 2 3 4 전화 ⇒ 연결 1 번 ⇒ 9 2 8번 [야 손]

※ 베 스 트 전 문 가

◎ 대박정보 (ㅇ 6 ㅇ – 8 ㅇ ㅇ – 1 2 3 4 ⇒ 1 번 ⇒ 3 6 9) : 2만원 가치 불구, 5천원대 특급재료 보유 세력매집주
◎ 황금수익 (ㅇ 6 ㅇ - 8 ㅇ ㅇ – 1 2 3 4 ⇒ 1 번 ⇒ 9 1 7) : 세계시장 점유율 50%, 절대 놓쳐서는 안될 황금주

A_R_S정보 이용 시 정보사용료 30 초 당 2천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 슈 종 목 토 론 실]
덕산하이메탈/세명전기/톱텍/아이알디/SK에너지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_스_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