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가수 이은민, 현직 변호사 상태서 앨범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울대 출신'가수로 주목받았던 이은민(30.본명 이승민)이 현직 변호사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서울대 독어독문학과 출신인 이은민은 제 46회 사법시험에 합격해 현재 법무법인 세종에 소속된 상태다.

    특히 세종은 최근 동방신기의 소송을 맡은 법무법인으로 알려지며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은민 측은 변호사라는 사실이 알려지자 이은민 측은 "변호사라는 타이틀로 주목받고 싶지 않았기 떄문에 밝히지 않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은진은 지난 2007년 싱글앨범 '올 아이 원트 투 기브'로 데뷔했다. 대학 재학시절 대학연합동아리 쌍투스코러스에서 보컬로 활동하면서 주목을 받았던 이은민은 최근 작곡가 박근태의 오디션을 통해 보컬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고 지난 15일 신곡 '리-하트(re:Heart)'를 발표했다.

    이은민의 이번 생글앨범에는 타이틀곡 '리-하트'와 함께 're:이노래'가 수록됐다.

    한편, 서울대 출신의 뮤지션으로는 산울림의 김창완과 이적, 그룹 ‘장기하와 얼굴들’의 장기하 등이 있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HK직캠|박지훈, '메이 미소 짓게 만드는 귀여움'

      배우 박지훈이 19일 오전 서울 한강로 CGV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영화 '왕과 사는 남자'(감독 장항준, 제작 온다웍스, 비에이엔터테인먼트)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유해진, 박지훈...

    2. 2

      '만약에 우리' 구교환 "연기 천재? 나는 노력파 성장캐" [인터뷰+]

      배우 구교환이 정통 멜로 영화 '만약에 우리'(감독 김도영)를 통해 가슴 시린 사랑을 이야기한다. 그동안 장르 영화와 개성 강한 캐릭터로 관객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구교환은 이번 작품에서 또 다른 얼굴...

    3. 3

      '러브: 트랙' 현실 로맨스부터 성장담까지…4색 사랑 공개

      2025 KBS 2TV 단막 프로젝트 '러브: 트랙'이 현실 로맨스부터, 가족의 이름 아래 숨겨진 갈등, 설렘으로 번지는 만남과 청춘의 성장을 담은 4편의 사랑 이야기를 공개한다.먼저 오는 21일 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