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신혜 "윤은혜보다 더 멋진 남자, 기대하세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BS 새 수목 드라마 ‘미남이시네요’(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홍성창)로 안방극장에 컴백하는 연기자 박신혜가 떨리지만 감이 좋다는 복귀 소감을 털어놨다.

    MBC 주말 드라마 ‘깍두기’ 이후 1년 10개월 만에 드라마에 복귀한 박신혜는 “오랜만에 드라마 촬영장에 오지만, 홍성창 감독님과 많은 스태프분들, 그리고 친구같은 연기자들과 호흡이 잘 맞는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미남이시네요’에서 원래는 ‘고미녀’지만 불의의 사고로 대외할동을 못하게 된 쌍둥이 오빠를 대신해 ‘고미남’이 된 그녀는 이번에 처음으로 남장연기를 선보인다.

    박신혜는 “이전 드라마들에서는 내 나이보다 많은 23~24살 연기를 해야하는 경우가 더러 있어서 어렵기도 했는데, 이번에는 나이가 맞고 활발한 역할이라 비록 남자역할이지만 편하게 연기에 임하고 있다”며 “홍성창 감독님도 평소모습을 많이 보여달라고 부탁하신 터라 정말 신혜다운 모습을 선보이겠다”고 다짐했다.

    10대 아이돌 그룹 멤버들의 성장과정과 이들의 사랑, 그리고 갈등을 담은 '미남이시네요'는 '태양을 삼켜라' 후속으로 장근석, 박신혜, 이홍기, 정용화, 김성령, 정찬, 김인권, 최수은, 배그린, 유이 등이 출연, 오는 10월 7일 첫방송 된다.

    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화사, 대세 행보 쭉…'굿 굿바이' 퍼펙트 올킬 400회 돌파

      가수 화사(HWASA)의 '굿 굿바이(Good Goodbye)'가 국내 주요 음원차트 정상을 모두 차지하는 '퍼펙트 올킬(PAK)' 400회를 돌파하며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멜론, ...

    2. 2

      엑소 찬열, 겨울연가 OST 부른다…한류 20주년 프로젝트 참여

      그룹 엑소 찬열이 한류시작 20주년 기념 프로젝트에 가창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엑소 찬열은 한류의 시작을 알린 KBS 드라마 겨울연가의 메인 타이틀곡인 '처음부터 지금까지'라는 곡으로 이번 프로젝트에 ...

    3. 3

      유수연, '은애하는 도적님아' 합류…사극으로 보여줄 새 얼굴

      배우 유수연이 KBS 2TV 새 토일 미니시리즈 '은애하는 도적님아'에 합류한다.'은애하는 도적님아'는 어쩌다 천하제일 도적이 된 여인과 그녀를 쫓던 대군, 두 남녀의 영혼이 바뀌면서 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