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특징주]와이즈파워 이틀째 상승…"2차전지 성장 수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와이즈파워가 2차전지 산업의 성장으로 수혜가 예상된다는 분석에 이틀째 강세다.

    8일 오전 9시10분 현재 와이즈파워는 전날보다 80원(3.48%) 오른 2380원에 거래되고 있다.

    김연우 한양증권 연구원은 이날 보고서에서 "와이즈파워의 주력 사업부인 2차전지 배터리팩이 전방사업의 호조로 급성장하고 있다"며 "와이즈파워는 현금 동원력이 우수하고 품질의 신뢰도가 높은 업체들과 지속적인 관계가 가능해 보여 기존 사업의 매출이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기대했다.

    김 연구원은 "와이즈파워는 LG전자에 편중돼 있는 매출처를 다변화하기 위해 팬택으로 배터리팩 납품을 확대했으며 최근 신규 진출을 선언한 S사의 배터리팩 납품업체로 선정돼 개발을 완료한 상태"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디지털대성, 온·오프 통합 교육플랫폼…대성기숙 이어 '몰입독서' 주력으로 키울 것"

      “대성마이맥이 매출의 50%를 차지하고 있지만, 강남대성기숙 의대관에 이어 몰입독서도 주력 사업이 될 겁니다.”코스닥시장 상장사인 디지털대성의 김희선 대표(사진)는 “온·...

    2. 2

      "삼성전자 팔아야 하나" 했는데…투자 고수 '깜짝 전망'

      “올해가 SK하이닉스의 해였다면 내년에는 삼성전자의 주가 상승률이 더 가파를 것으로 예상합니다.”김정수 미래에셋자산운용 리서치본부장(사진)은 21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삼성전...

    3. 3

      내년 연금계좌에 美 AI·韓고배당주 ETF 담아볼만

      내년에는 연금계좌에 어떤 상장지수펀드(ETF)를 담아야 할까. 삼성자산운용, 미래에셋자산운용, 한국투자신탁운용, KB자산운용, 신한자산운용 등 주요 자산운용사 다섯 곳은 미국 인공지능(AI) 주식과 국내 고배당주 E...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