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G마켓이 가을맞이 2억 경품 쏩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13일까지 매일 ‘50만원 추석 선물권’ 등 경품 증정
    - 대형 냉장고, 세탁기 등 행운경매 코너도 운영


    G마켓(www.gmarket.co.kr)이 가을을 맞아 오는 13일까지 총 2억 원에 달하는 경품을 제공하는 ‘무한경품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G마켓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4개의 경품 이벤트를 30분 간격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릴레이방식으로 응모할 수 있다. 4개 경품 이벤트 응모가 모두 끝나면 첫 번째 경품이벤트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는 무한 반복 이벤트다. 즉시추첨으로 당첨여부를 바로 알 수 있다.

    ‘50만원 추석 선물권’(1명)을 포함해 ‘4기가 SD메모리’(50명), ‘문자 50건 무료사용권’(500명), ‘캔커피(1만명)’ 등 다양한 경품이 매일 총 1만 551명에게 제공된다.

    ‘정겨운 내 고향의 명물 소개하기 게시판’ 코너도 마련했다. 내 고향과 명물을 간단하게 소개하면 매일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디지털카메라를 증정한다.

    행운경매 코너도 운영 중이다. 대형냉장고, 세탁기, 전기밥솥, mp3플레이어 등을 경매를 통해 받아볼 수 있다. 천원~3만원 정도 내에서 입찰가를 입력하면 되고, 무작위로 선정된 낙찰가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입찰한 입찰자에게 행운이 돌아간다.

    이 밖에도 오늘만 특가 코너를 운영해 제균 티슈, 세제, 각종 식품류 등을 최대 45% 가량 저렴하게 선보이고 있다.

    G마켓 마케팅실 김재돈실장은 “가을을 맞이하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자는 차원에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추석 선물권을 포함해 많은 혜택이 있는 만큼 참여율이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 무한경품’을 검색하면 된다.

    ADVERTISEMENT

    1. 1

      [속보] '서해피격 은폐 의혹' 서훈·박지원·서욱 1심 무죄 선고

      [속보] '서해피격 은폐 의혹' 서훈·박지원·서욱 1심 무죄 선고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2. 2

      [속보] 쿠팡 "정부 지시 따라 유출자 자백 받고 기기 회수"

      [속보] 쿠팡 "정부 지시 따라 유출자 자백 받고 기기 회수"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3. 3

      [속보] 검찰, '패스트트랙 충돌' 민주당 관계자들 상대 항소 포기

      검찰이 '국회 패스트트랙 충돌' 사건으로 1심에서 벌금형이 선고되거나 선고가 유예된 더불어민주당 전현직 의원 등에 대해 항소하지 않기로 했다.서울남부지검은 26일 언론 공지를 통해 "수사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