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한 매매타이밍을 통한 급등주 발굴 전문가로 알려진 [레드블루]는 다음과 같은 의견을 피력하고 있다.

시장이 추가상승을 위해서라도 살짝 쉬어가는 숨고르기 흐름이 나와야 좋은데 이 과정에서 급등주가 속출한다. 9월 장세는 물반 고기반의 종목장세가 연출될 것이다. 특히, 시장을 사로잡을만한 강력한 재료와 실적, 정부정책 실질수혜에 해당되는 아직 시세가 분출되지 않은 저평가주를 길목 지키기를 통해 신종플루 관련주의 상승과 같이 쉽게 단기가 최소 100~200% 급등시세를 연출할 것이다.

필자는 그런 기대감을 충족시키기에 충분한 초저평가 IT 핵심 승부주를 6개월간 관찰한 결과 발굴하게 되었다. 이 회사는 작은 벤처기업임에도 세계 시장점유율 1위로 자본금만 이미 50억이 넘으며 세계가 놀랄 신개발을 개발하여 또 하나의 IT산업혁명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주가에 아직 미 반영 된 획기적 LED조명개발 호재는 아직 시장에 노출되지 않아 조만간 언론을 통해 소개되면 그날로 주가는 수직상승을 기록하여 현주가를 당분간 보기 어려울 것이다.

최근 거대세력이 동사의 주가에 주목하고 집중적인 매집에 매집을 거듭하고 있어 시중에 물량이 동이 난 상황이다. 유보율 400%, 영업이익 500%의 최대 실적을 거듭 갱신하고 있고 현재의 바겐세일 된 주가를 최적의 매수 기회인 것이다.

시장에서 엄청난 파괴력을 발휘하게 될 이 종목의 상세 투자포인트는 다음과 같다.

첫째, 세계가 놀랄만한 신기술 프로젝트(美제휴)
본 프로젝트에 따른 제품은 글로벌 유수의 대기업 등이 휴대폰 PMP등에 탑제하기 위해 경쟁적으로 조바심 내는 세계최초의 혁신적 신기술 제품이다. 향후 글로벌시장을 장악할 최첨단 신기술 DLP 소자에 의한 모바일 사업으로, 공동개발에 의한 제품 출시가 곧 진행 될 예정이다.
이미 중국의 윈자바오 총리가 방문하여 극찬한 기업으로, 출시 당시 기술 수출료만 단순히 감안해도 동기업에 역사적 변신의 획을 충분히 긋고도 남는 IT산업의 엄청난 혁명에 의한 초대박 행진을 이어갈 것이다

둘째, 탄탄한 재무현황! 이미 자본금 50억이 넘으며 시장점유율 세계 1위 업체!!!
동 기업은 이미 기존에 출시한 혁신적 제품에 의해서 IT분야의 세계 시장점유율 1위 자리를 잡고 있다. 세계적 브랜드 소니 및 산요를 앞지른 상태며 세계가 그 기술력의 진보에 놀라고 있어 향후 해당산업 및 시장장악력을 가늠하면, 역사적 턴어라운드 글로벌 기업으로 우뚝 서 주가의 수직상승은 불 보듯 뻔한 일이라 하겠다

셋째, 숨겨진 대형호재, 주가에 미반영된 동사의 획기적 LED조명개발(3분기)
동사의 기술제품군은 불루레이와 LED가 조합된 양대축으로 KC인증과 더불어, 개발 시 완벽한 차별화가 예상되는 밸브타입 조명등 30여가지로 확대될 전망이다. 물론 방열기능 기술로 모든 공장이 풀가동하고 있고 중국 등 각국에서 경쟁적으로 공급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시장에 알려질 때 이미 주가는 신고가 갱신을 지속하며 매물이 없어 질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기 바란다.

넷째, 재무구조만으로 1만원대 미만은 말이 안 된다.
유보율은 동종업체의 4배 수준에서 지난 영업이익률이 5배가 되며 ROE(자기자본이익률)는 6배다. 기업가치만 봐도 동종업종 가격대비 극단적인 저평가로 판단해야 한다. 또한 무차입 경영으로 이 또한 시장에 거의 노출되지 않아, 때가 타지 않은 종목이라 할 수 있다.

다섯째, 거래량이 소문 없이 늘고 있다.
근 6개월을 지켜본 후 내린 결론은 이러한 초특급재료를 미리 알고, 이미 세력들은 고점 물량 소화와 저점 물량 매집을 통하여 거의 모든 물량을 확보한 것으로 본다.

메이저가 정배열로 전환시키는 과정에 수급의 그림자가 필자의 독수리 눈을 통해 포착되었고 조만간 급등 방아쇠만 당길 시점을 포착하며 타이밍을 저울질을 하고 있어 여유롭게 시세를 관찰할 시간적 여유가 없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525번 [레드블루]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야손 (☎ O60-800-4300 ▶ 1번 ▶ 928) : 급등 초읽기! 노출 안된 극비재료 신종플루 수혜주
◎ 급등고수 (☎ O60-800-4300 ▶ 1번 ▶ 727) : 년간 14조 직접수혜, 700원대 9월 특급 재료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케이피엠테크/엔케이바이오/주성엔지니어링/서울반도체/테라리소스/엔케이바이오/지코앤루티즈/바이오니아/에임하이/파루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