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골드맵'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최근 시장이 1600P를 돌파하며 당분간 조정과 상승여력을 토대로 한 추가 상승 시도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시장과는 무관하게 노출되지 않은 특급재료를 바탕으로 의미있는 거래량을 터트리며 주가를 밀어 올리는 종목들이 나타나고 있다.

이들 종목 중 무상증자, 기록적인 실적, 정부 혹은 대기업들의 대규모 투자에 따른 최고 수혜주 등의 명분을 바탕으로 수직 급등할 수 있는 황금주가 있을 수 있기에 무조건적인 관심이 필요하다.

오늘 단도직입적으로 추천할 종목은 지난 2분기 순이익만 50억에 육박함에도 불구하고 시가총액은 고작 100억대, 현주가 1000원짜리 초저평가주로 이 같은 순이익은 끊임없는 구조조정과 신성장동력 사업 역량 강화 그리고 국내 글로벌 IT 대기업들의 안정적인 매출 증가로 인해 기록된 사상 최대 실적임을 강조한다.

또한 하반기 주가부양의 일환으로 대규모 무상증자와 자사주매입 그리고 신성장동력 사업의 폭발적인 성장 등 노출되지 않은 수많은 특급재료까지 보유하고 있어 본격적인 주가 급등 시 쉼없이 터지며 급등의 빌미를 제공할 것이 분명하다.

한편 실적 면에서도 정부와 대기업들의 차세대 신성장동력 사업에 따른 대규모 투자가 오는 하반기부터 예정되어 있어 이에 따른 최고 수혜주로서 실적은 폭발적으로 늘어날 것이며, 동사가 자체 개발한 차세대 IT기술을 기반으로 한 신규 장비의 매출은 이미 기존 사업부분의 매출을 넘어서고 있어 실적 급증세는 내년까지 가연성을 가지며 급증할 것이다.

특히 지난 8월 초 기록적인 순익달성이라는 실적발표에도 불구 개인투자자들의 관심과 기존 주주들의 보유 물량털기 일환으로 거대세력들은 의도적인 주가 밀어내기 패턴을 보였다. 그러나 지금 자리는 이미 세력들에 의해 완전히 장악된 상태이며 세력들이 매수한 평균 매수가격 상단에 위치해 있기에 절대 밑으로 깰 수 없는 자리인 만큼 천금 같은 매수자리임을 강조하는 바이다.

[주가부양을 위한 초특급재료로 철저하게 무장한 동사의 극비추천사유]

첫째, 2분기 순이익 50억 육박..시가총액 100억대, 현재가 1000원대 초저평가
타사처럼 단순 자산 매각을 통해 얻은 순이익이 아님을 먼저 강조한다. 동사는 작년 환율 급등이라는 초대형 악재를 만나며 수년간 이어졌던 흑자구조에서 일시에 적자로 돌아섰으나, 이에 따른 구조조정과 내부 역량 강화 그리고 실적 성장이 합쳐져서 만든 사상 최대 실적이라는 결과를 낳은 것이다.

둘째, 거대세력들이 만들어 준 천금 같은 매수기회!
지난 8월 초 전기 대비 2000% 폭증한 사상 최대 실적 달성이라는 호재가 터졌음에도 대량거래량을 수반한 주가 밀어내기 패턴을 보여줬다. 그러나 이는 세력들이 매집한 평균 가격을 깨지 않은 의도적인 패턴으로 기존 주주들의 마지막 보유물량을 털어냄과 동시에 투자자들의 관심을 멀게 하는 노림수에 불과하다. 즉 거대세력들의 깰 수 없는 가격이기에 천금 같은 기회라는 것이다.

셋째, 대규모 무상증자와 자사주매입 예정 등 주가부양을 위한 초특급재료!
주가급등에 필요한 최고 호재는 무상증자와 주가부양책 그리고 실적과 성장성 등이다. 동사는 지난 수년간 이렇다 할 상승 한번 하지 못한 주가를 위해 대규모 무상증자와 장내매수를 통해 자사주 매입 등을 시행할 것이며 이러한 재료는 주가의 수직급등을 작렬시키는 원동력이 될 것이다.

넷째, 수년간 만들어진 박스권 상단 자리 돌파 후 걷잡을 수 없는 급등 기대!
이미 지난 4월 박스권 상단 자리 돌파시도 후 급락했으나, 이는 세력들의 마지막 물량털기식 패턴이라 판단되며 4개월에 걸친 조정 후 이번 재시도에서 대량거래량 발생과 주가의 의미 있는 자리를 지지하는 것으로 보아 단 몇 일내로 초대형 호재와 함께 걷잡을 수 없는 급등이 기대된다.

다섯째, 국내 글로벌 대기업들의 신성장동력 사업의 최고 수혜주!
정부와 국내 글로벌 IT/통신 대기업들의 신성장동력 사업의 일환으로 하반기부터 초대형 IT산업투자가 이뤄질 것으로 예상되며 이에 따라 가장 직접적이면서 최대 수혜주로 동사를 꼽을 수 있다. 특히 구조조정과 기술력 향상을 통해 수익성을 극대화시켰기에 실적 상승 시 동사의 수익성을 폭증할 것이다.

한경닷컴 [오늘의 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131번 [골드맵]
※ [오늘의추천] 베스트 인기 전문가

⊙ 황금수익[918]: 우회상장 재료, 수천원 가치 700원대 급등임박주
☎ O60-800-4300 전화 ▶ 1번 연결 ▶ 918번
⊙ 북두칠성[512]: 신종플루 새로운 대장주로 급부상할 종목
☎ O60-800-4300 전화 ▶ 1번 연결▶ 512번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중앙백신/한국기술산업/지코앤루티즈/알앤엘바이오/삼성SDI/하이닉스/서울반도체/엔케이바이오/테라리소스/글로웍스 등이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