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증권돌이]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최근 지수는 그 동안 상승에 따른 자연스러운 조정흐름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추세상 단기 조정을 끝으로 1600선을 강하게 뚫어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금일 필자가 추천할 종목은 지금까지 접해볼 수 없었던 강력 상승 모멘텀이 발생된 하반기 최고 대박주임을 미리 강조드린다.
세력은 이미 동사의 주식을 3개월에 걸쳐 매집을 끝마친 상황이며 강력한 매수시그널이 발생된 점을 간과해선 안된다. 특히 그 동안의 매집으로 보아 10배 상승한 다날과 현대EP의 그것을 능가하는 가공할 만한 위력이 포착되었다는 점이다.

동사는 독점적 시장점유율을 바탕으로 매년 고성장을 달성하고 있으며 1분기에만 이익증가율 3400%가 넘는 경이적인 어닝서프라이즈를 기록했으며 2분기 역시 사상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특히, 세계최초로 개발한 신제품은 독자적 기술력과 우수성이 인정되어 그 수요가 가히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숨은 알토란 같은 기업이다.

현 시점은 급등을 조율하고 있는 마지막 구간이며 이제 곧 비상할 채비를 끝마친 상황임을 간과해선 안 된다. 이 시점 이후 새로운 급등주 역사를 만들어낼 엄청난 종목임을 미리 강조 드린다.

다시 강조하지만 세력은 이미 주가를 움직여 보면서 급등 테스팅을 마무리하였고 이제 비로소 본격적인 급등의 시동을 걸어 놓은 상황이다. 게다가 급등의 명분도 충분하기에 더 이상 망설일 필요가 없다. 한시가 급한 상황이다.

첫째, 고성장 시장의 독점적 시장 점유율!!
동사의 주력 제품의 경우 매년 10% 이상의 고성장을 기록하고 있고 경쟁력이 뛰어난 동사제품은 거의 독점적 수준인 60%의 시장 점유율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국민 소득과 소비의 증가로 앞으로의 매출은 더욱 안정적인 꾸준한 매출향상이 기대가 된다는 점을 주목해야 한다.

둘째, 세계 최초! 독자적인 신기술과 제품의 우수성!
경쟁업체와는 차별화된 독자적인 신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 최초 출시한 제품의 경우 그 편리성과 우수성이 인정되어 그 수요는 가히 폭발적이다. 독자적인 신기술 개발과 지속적인 품질 향상을 통해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고 세계가 놀란 신기술은 전 세계시장에서도 주목하고 있다.

셋째, 연속 어닝 서프라이즈
동사는 1분기에 무려 3400%가 넘는 이익증가율을 기록하며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 한데 이어 2분기에도 역시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연속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한 종목은 절대 흔하지 않다. 투자자들은 돈 벌 일만 남은 것이다.

넷째, 급등주는 차트부터 다르다.
세력은 그 동안 인위적으로 누르기로 3개월 가량 꾸준한 매집을 이제서야 비로소 완료했다는 점이다. 개미들 물량을 모두 장악한 세력의 의도가 뻔히 보이는 차트의 흐름이다. 이제 날아갈 일만 남았으니 지금이 바로 최적의 매수기회이다.

지면 관계상 위에 언급하지 못한 아주 굵직한 호재가 더 많다. 반드시 청취하여 그 내용도 확인하시기 바란다. 아직도 주저한다면 정말 큰 행운을 놓치게 되는 것이며 지금 소개해드릴 종목청취만이 부자로 가는 지름길임을 강조하고 싶다. 다날 이상 놀라운 수익을 안겨줄 종목이다. 청취해서 모두 대박 나시길 바란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851번 [증권돌이]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갑슬로 (☎ O60-800-4300 ▶ 1번 ▶ 510) : 1000%이익↑ 만원대 가치, 천원대 급등랠리 임박주
◎ 야손 (☎ O60-800-4300 ▶ 1번 ▶ 928) : 이제 곧 날아갈 1000원대 극비재료 보유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알앤엘바이오/온미디어/하이닉스/휘닉스피디이/에이로직스/에스디/로이/한국콜마/에이엔피/바이오니아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