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브래드 피트 "조지 클루니가 게이? 어이없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브래드 피트가 절친한 동료배우 조지 클루니의 게이설에 냉소적 반응을 보였다.

    피트는 현재 여배우 안젤리나 졸리와 사실혼 관계에 있다. 그는 2008년 미국 캘리포니아주의 동성 결혼 허가를 지지하며 10만 달러(한화 약 1억 1500만 원)를 기부했을 만큼 동성애자의 인권에 관심이 많다.

    또한 기부 당시 피트는 동성간 결혼이 미국의 모든 주에서 합법화될 때까지 졸리와 결혼식을 올릴 생각이 없다고 공언한 바 있다.

    외신 보도에 따르면 피트는 그 공언을 재차 언급하며 미혼인 클루니를 두고 장난기어린 농담을 던졌다.

    피트는 피플지와의 인터뷰에서 "졸리와 나는 클루니가 그의 파트너와 합법적으로 결혼할 수 있게 될 때까지 결혼식을 올리지 않을 것"이라며 게이 루머를 일축했다.

    피트와 클루니는 영화 '오션스11'에 함께 출연했으며 평소 절친한 친구로 알려져 있다.

    한편 클루니는 2007년 초에도 게이라는 루머가 나돌아 동료배우 맷 데이먼이 해명에 나서기도 했다.

    뉴스팀 오유진 인턴 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지민·안보현, 따뜻한 마음…크리스마스 앞두고 1억씩 기부

      배우 한지민과 안보현이 연말을 앞두고 잇따라 의미 있는 기부 소식을 전하며 따뜻한 울림을 전하고 있다. 각자의 자리에서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온 두 사람의 행보는 선한 영향력의 모범으로 주목받고 있다.24일 소속사에...

    2. 2

      추영우 "연출가의 더 나은 소품이 되려고 합니다" [김예랑의 씬터뷰]

      담담한 말투였다. 스크린 데뷔작 개봉을 앞둔 소감도, 작품에 대한 이야기도 조심스러웠다. 하지만 이야기가 이어질수록 얼굴에는 기대감과 설렘이 불쑥불쑥 드러났다. "큰 화면에 제 얼굴이 나오는 게 로망이었거든요." 배...

    3. 3

      K-콘텐츠 전성시대, '흑백요리사2'·'대홍수' 나란히 글로벌 1위 석권

      글로벌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대홍수'와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이하 '흑백요리사2')가 각각 글로벌 TOP 10 영화(비영어) 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