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동방신기 해체하나… SM "조속히 대처하겠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고의 아이돌 아이돌그룹 동방신기에게 위기가 닥쳤다.

    동방신기 멤버 중 영웅재중, 믹키유천, 시아준수가 지난 31일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전속 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을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제출했다.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은 이번 가처분 신청에서 빠진 상태이다.

    SM엔터테인먼트는 1일 오전 1시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시아준수, 영웅재중, 믹키유천이 제기한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이 31일 법원에 접수된 것을 확인하였고, 이에 당사는 매우 안타깝고 당혹스러우며 현재 정확한 사실 관계를 파악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가처분 신청에 대해 당사는 동방신기가 개인 혹은 일개 기업만이 아닌 국가 및 아시아를 대표하는 그룹이기 때문에 동방신기의 활동은 지속되어야 한다는 입장"이라고 강조했다.

    영웅재중, 믹키유천, 시아준수가 개인 사업인 화장품 관련 사업을 추진하는 과정에서 소속사와 갈등이 불거진 것으로 알려졌다.

    SM엔터테인먼트는 "당사는 화장품 회사와 관련하여 발생한 이번 문제에 대해 조속히 대처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이같은 소식을 접한 SM엔터테인먼트 이수만 회장은 미국에서 급히 귀국한 것으로 알려졌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사람, 대체 어떻게 섭외했을까"…베일 벗은 흑백요리사2, 더 화려해졌다

      지난 16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흑백요리사: 요리계급전쟁2’(흑백요리사2)는 최소한 한국에서만큼은 하반기 최대 관심작이었다. ‘기묘한 이야기 시즌5’ &lsq...

    2. 2

      '흑백요리사2' 공개되자 이목집중…귀여움+실력 무장한 '아기맹수' 누구

      넷플릭스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이하 '흑백요리사2')에 출연한 참가자 아기맹수가 공개 직후부터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지난 16일 '...

    3. 3

      [포토+] 프렌치 파파, '부드러운 미소~'

      프렌치 파파가 17일 오후 서울 중구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에서 열린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연출 김학민, 김은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백종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