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광고홍보자료입니다.

난세에 영웅이 태어나듯 장세가 어지러울수록 ‘재야’의 고수들이 세상에서 빛을 보게 된다. ‘미네르바’가 세상에 크게 알려진 것도 바로 장세가 어지러웠기 때문이었고 이 사건이후 사람들은 재야고수에게 신뢰를 가지고 이들을 찾아 몰리고 있으며 재야고수 신드롬마저 형성되고 있다.

이러한 재야고수신드롬의 주역들로 많은 사람들이 떠오르고 있지만 그중 가장 크게 떠오르고 있는 사람이 바로 필명 ‘증권천황’이다.

‘증권천황’ 이 이름이 생소하게 들리는 사람들도 있을 테지만 그는 이례적인 나이 23세에 최연소 애널리스트로 등록된 사람으로 이미 증권계에서는 오래전부터 유명한 사람이다.

이런 그가 재야고수로 크게 알려지고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이유는 투자자로 성공한 것도 있지만 개인투자자들이 원금회복 할 수 있도록 돕기 때문이며 이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원금회복 하고 있다.

그는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힘들어 하는 모습을 보고 자신이 운영하는 카페에 종목추천게시판을 만들어 매일 무료로 실시간 종목을 추천하였으며 이때만 해도 그저 일반 개인 동호회수준밖에 되지 않았다.

그런데 06년도부터 시작한 이 무료추천종목이 3년 동안 적중률과 수익률로 인정받았고 원금 회복하는 투자자까지 많아지자 소문이 돌면서 지금은 하루에 수 천명의 사람들이 그의 무료추천종목을 보기 위해서 카페에 가입하고 있다.

그가 운영하는 카페는 Daum 과 Naver에 공동으로 개설된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이며 현재 이 카페는 다음카페 13만명, 네이버 카페 3만명의 많은 회원을 보유한 큰 카페이다.

현재도 많은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매일 무료로 실시간 종목을 추천하고 있으며 그의 추천종목은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http://cafe.daum.net/redstock100)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는 최근 6월 달에도 높은 적중률과 수익률을 유아이에너지 67%, 다날 56%, 성도이엔지 39%, 제강 38% 등 수익을 내주면서 다시 한번 확인 시켜 주었다.

‘증권천황’은 최근 관심종목으로 하이닉스, 글로웍스, 온미디어, 대우건설, 금호산업, 테라리소스, 알앤엘바이오, 토자이홀딩스, 한국기술산업, 케이씨오에너지 등을 제시했는데 장세가 불안하니 너무 무리한 고점 추격매수는 자제하라고 말한다.

또한 종목추천뿐 아니라 많은 투자자들이 보유한 종목에 대하여 궁금한 것을 실시간 확인해볼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매일 30종목씩 동영상으로 제작하여 아무런 조건없이 카페에 가입만 하면 누구나 볼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대부분 사람들은 자신이 보유한 종목에 대하여 궁금할 때마다 자료를 검색해보지만 텍스트로 작성되어 있다 보니 초보투자자들은 이해하기가 많이 힘들었다.

하지만 이번에 제작한 동영상은 초보투자자들도 이해하기 쉽도록 영상으로 제작하였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투자자들이 힘들어 하지 않도록 많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증권천황’이 노력하는 만큼 많은 이제는 힘들어한 투자자보다 웃는 투자자들이 많아졌으면 한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증권천황카페( cafe.daum.net/redstock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