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증권은 우리은행 현대카드 롯데카드 삼성카드 총 4개의 금융사와 제휴해 7가지의 신용카드를 선보였다. 우리투자증권 영업점이나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카드사별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은 다양하다. 우리은행 카드를 고르면 GS칼텍스에서 ℓ당 60~80원을 할인해준다. 놀이공원 무료 입장과 자유이용권 50% 할인도 받을 수 있으며 CD기 수수료도 면제받는다. 현대카드를 발급받으면 주요 백화점 등에서 사용액의 최대 10%를 적립받는다. 롯데카드의 플래티넘카드를 선택하면 호텔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면세점 할인 및 전국 전 주유소에서 ℓ당 50포인트의 적립 혜택을 받는다. 삼성카드를 신청하면 전국 6만여 보너스 클럽에서 5%까지 보너스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놀이공원 50%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다음 달 말까지 옥토 CMA 신용카드를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만원을 주고 옥토 CMA 신용카드 출시 소식을 스크랩해서 본인의 블로그에 올리면 선착순 10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기프트콘을 제공한다. 또 추첨에 당첨되면 여러 가지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국내 가맹점에서 '옥토 CMA 우리카드'로 결제한 고객 중 당첨된 100명은 우리은행 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제공받는다. '옥토 CMA 롯데카드' 고객은 100만원권 기프트카드나 롯데백화점 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옥토 CMA 삼성카드'는 300만원 여행상품권을 비롯한 각종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옥토 CMA 현대카드'는 프리비아 여행상품권 100만원권과 제주 해비치호텔 2박3일 숙식권 등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