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페라리] 전문가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7월 하반기가 시작되면서 증시는 분명한 상승신호를 보내주고 있다. 이제 드디어 하반기가 시작된다. 상반기 이후 또 한번 초특급 수익율 게임에 돌입해야만 최근 하락시 발생한 손실을 회복할 수 있다. 필자에게 엄청난 기회가 느껴지고 있으며 최고의 종목이 비상하는 것도 포착되고 있다. 금일 필자는 1000만원 종자돈을 평생사업자금으로 만들어줄 수 있는 기가막힌 종목을 포착해 냈다.

@긴급공개)현대EP 능가할 숨겨지고 숨겨진 종목!

최근 현대EP는 자동차 경량화 수혜주로 뽑히며 가장 어려운 시기 투자자에게 꿈같은 수익을 안겨다 주었다. 동사는 차량경량화로 인해 플라스틱 제품 사용증가가 될 것이라는 보고가 있었기 때문이다. 1000원대의 주가는 불과 1-2개월만에 4000원을 돌파했다. 그 종목을 1000원대 1000만원만 매수 했다면 현재 3000만원을 넘어서고 있을 것이다. 이런 종목을 2-3번만 바닥에서 잡을 수 있다면 1000만원의 투자금은 1억이 될 수도 있다.
주식시장.. 남들이 다 가는 곳만 따라가면 쪽박의 지름길이 되지만 바닥권에서 상승시도하는 초대형 재료보유종목을 남들보다 빠르게 매수한다면 대박의 지름길이 되는 것이다. 1000만원 투자금이 1억이 될 수도 있고 5억이 될 수도 있는 것이다. 실제 주식시장에는 500만원 투자금으로 몇십억대 부자가 된 투자자들도 많다.
금일 필자는 현대EP를 능가할 종목! 마지막 남은1000만원으로 1억을 만들어줄 첫 번째 스타트 종목으로 알려드리고자 한다. *현대EP는 자동차 경량화 수혜주였고 이미 350%이상 급등세를 기록하였다. 이런 종목을 이제서야 매수한다면 과열 얼마만큼 초과 수익을 올릴 수 있을까? 아마도 거의 한계에 다다랐을 것이며 그 시세가 끝날 때는 또 다시 개미들의 무덤이 될 것이다.
강력히 알려드린다. 금일 최초 긴급 추천하는 이 종목은 현대EP를 능가할 자동차 경량화의 숨겨지고 숨겨진 종목이다. 지금 시장에서 이것을 알고 있는 투자자들은 얼마 되지 않는다. 하지만 지금 바로 눈치 빠른 세력들의 주가 들어올리기가 시작되고 있음이 포착되었다. 거래량 바닥에서 폭발적 거래량 증가! 주가 대 폭발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급등주는 거래량 바닥에서 탄생 이제서야 대량거래 수반되며 초강력 매수신호 제공!

필자를 이렇게 서두르게 만드는 이유는 아래와 같다.!

1. 차량경량화 최대 수헤주!

실제 차량경량화의 최대 수혜주는 현대EP가 아닌 금일 추천주가 될 것이다. 동사가 다루고 있는 이 제품은 현존하는 실용금속 중 가장 가볍고 100%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금속재료 라는 것이다. 명실상부 최고의 수혜주! 하지만 감춰지고 감추어져 왔던 종목이었다. 여러분들이 직접 이내용을 알게 된다면 아마도 필자와 같이 서두를 수 밖에 없을 것이다.

2. 현대 EP를 능가하는 매출 규모

동사는 1000원대의 주가.. 시가총액 200억대 불과한 종목. 하지만 매출액은 2500억을 넘어서며 최근 급등한 현대EP를 능가하는 기업이다. 이런 종목의 주가가 1000원대 라는 것 자체가 말이 되지 않는다.. 시장에 알려지면 현 주가 대비 2-3배는 쉽게 올라가고도 남을 것이다.

3. 활동무대가 세계로 넓어진다.

해외 법인을 통한 수주 확대로 외형 성장 전망 최근 해외공장 준공으로 해외비중 확대 현대차와 함께 급격한 시장확대 전망.

4. 매집완료! 주가 대폭발 시작!

동 종목은 이미 매집이 완료되었고 주가도 실제로 비상을 시작하고 있다. 다른 종목처럼 밑에서 매수할 종목이 아니라 하루하루가 급한 상황, 이미 바닥에서 대량거래가 수반되며 주가 대 비상을 시작하고 있어 이렇게 긴급하게 추천하는 것임을 알아 두시기 바란다.
가장 중요한 것은 1000원대의 종목이라는 점이며 현대EP보다 실질적인 차량경량화 수혜주라는 점! 이것을 이용해 매수세력이 주가를 들어올리고 있다는 점에 주목하시기를 거듭 강조 드린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 O60-800-4300전화 ▶ 연결 1번 ▶ 372번 [페라리]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급등정보 (☎ O60-800-4300 ▶ 1번 ▶ 632) : 시장 판도를 뒤바꿀 초특급 황제주!!

◎ 해오름 (☎ O60-800-4300 ▶ 1번 ▶ 653) : 조정의 파도를 넘어 급등의 바다로!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조이맥스/제이콤/에스티아이/휴니드/쌍용차/현대EP/핸디소프트/동양철관/제이엠아이/퓨비트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