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7월 출산 앞둔' 이승연, 'D라인도 매력적이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출산을 앞둔 연기자 이승연(41)이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최근 근황을 전해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승연은 지난 4월 21일에 임신 7개월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오늘처럼 햇살이 끝내주는 날. 7개월 임산부 외출준비 끝! 요즘 복뎅이 덕분에 긍정모드, 감사모드 총출동이에요'라는 글과 함께 외출을 앞두고 촬영한 사진을 올렸다.

    특히 D라인에도 불구하고 변함없이 빼어난 몸매를 과시해 팬들로 부터 찬사를 얻고 있다.

    한편, 이승연은 2007년 12월 두 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했으며 오는 7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키키, 눈부신 데뷔의 해…'트로피 13개' 활약 빛났다

      그룹 키키(KiiiKiii)가 연이은 외신 호평으로 데뷔 첫해 이룬 독보적 성과를 증명하며 2025년을 마무리 짓는다.지난 29일(현지시간) 미국 연예 매체 할리우드 리포터가 발표한 '2025년 최고의 K팝 ...

    2. 2

      권현빈, 이제 해병대 수색대

      배우 권현빈이 해병대 수색대의 일원이 됐다.31일 권현빈 소속사 고스트 스튜디오에 따르면 권현빈이 해병대 수색 지원 및 선발 과정에서 최종 수색병과 분류를 통보받아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게 됐다.해병대 특수수색여단은 ...

    3. 3

      아이유가 또…연말 맞아 2억 기부

      가수 겸 배우 아이유(IU)가 취약 계층 지원을 위해 2억원을 기부했다.소속사 이담(EDAM)엔터테인먼트는 31일 "아이유가 연말을 맞아 '아이유애나(아이유+유애나)' 이름으로 총 2억원을 기부했다"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