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인기 아이돌 그룹 아라시, 새 싱글 10일 국내 발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일본 인기 아이돌 그룹 아라시의 26번째 싱글 ‘明日の記憶~(아시타노 키오쿠/내일의 기억)/Crazy Moon~キミ・ハ・ムテキ(키미와 무테키/당신은 무적)’이 10일 국내 발매된다.
일본에서 지난 5월 27일 발매된 이번 싱글은 출시 일주일 만에 50만장이 넘는 판매고를 올리며 오리콘 위클리 싱글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초회한정판(CD+DVD버전) 2종류와 통상판(CD버전) 등 총 3가지 버전이 그대로 발매돼 J-POP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싱글에 수록된 ‘明日の記憶(아시타노 키오쿠/내일의 기억)’은 아름답고 애절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멤버 사쿠라이 쇼 주연의 니혼TV계 토요드라마 ‘더 퀴즈쇼’의 주제가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Crazy Moon~キミ・ハ・ムテキ~(키미와무테키/당신은 무적)’은 80년대 분위기는 느낄 수 있는 신나는 댄스 곡으로, 일본 뷰티브랜드 코세의 CM송으로도 삽입됐다.
특히, 초회한정판 DVD에는 ‘明日の記憶’, ‘Crazy Moon~キミ・ハ・ムテキ~’의 뮤직비디오가 각각 수록돼 있어 아라시의 더욱 다양한 매력을 만날 수 있으며, 통상판에는 수록곡 2곡의 인스트루멘털 버전까지 총 4곡이 담겨 있다.
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