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신문의 인터넷미디어 한경닷컴이 1일 패션 전문사이트 '한경닷컴 bnt뉴스( fashion.hankyung.com 또는 bntnews.hankyung.com )'를 오픈하고 1등 경제뉴스 사이트의 업그레이드를 선언합니다.

한경닷컴 bnt뉴스의 출범은 경제뉴스만으로는 자칫 딱딱해지기 쉬운 사이트의 취약점을 보완하기 위한 것으로,고품격 경제뉴스만으로는 채워지지 않던 '2%'를 채우기 위한 노력의 하나입니다.

bnt는 'brand and trend'의 약자로 다양한 패션과 브랜드를 리드하고 트렌드를 앞서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한국 패션산업을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이끌 bnt뉴스는 △패션 △뷰티 △컬렉션 △엔터테인먼트 △라이프 등 크게 5개 분야로 꾸며집니다. 엔터테인먼트 부문도 '믿거나 말거나' 식의 기존 연예 관련 사이트와는 차별화를 선언합니다. 철저한 취재와 확인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뉴스를 생산합니다. 고품격 경제정보에 다양한 재미를 더한 한경닷컴이 독자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을 기다립니다.

패션 ( fashion.hankyung.com/fashion )

패션 기사는 △핫 트렌드 △패션 스타일링 △브랜드 뉴스 △럭셔리 △피플 등 5개의 메뉴로 나뉩니다.

'핫 트렌드'에서는 국내외 패션계의 최신 유행을,'패션 스타일링'에서는 각종 패션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럭셔리 코너는 대중에게 사랑받는 명품에 얽힌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디자이너들과 CF모델의 삶은 피플 메뉴에 녹아 있으며 유명 디자이너와 세계 최고의 인기 모델들이 주요 인터뷰 대상입니다.

뷰티 ( fashion.hankyung.com/beauty )

아름다움에 대한 정보는 이곳을 벗어날 수 없습니다. 메이크업 노하우,피부관리법과 같은 기본정보에서부터 피부미용 체형관리 다이어트에 이르는 광범위한 정보가 제공됩니다.

최근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성형에 대한 올바른 지식도 빠뜨리지 않았습니다. 아름다움의 1번지,바로 한경닷컴 bnt뉴스가 지향하는 목표입니다.

엔터테인먼트
(
fashion.hankyung.com/entertainment )


온라인의 절반 이상을 채우는 뉴스는 연예 관련 소식입니다. 네티즌들의 관심도 그만큼 높습니다.

그러나 이런 기사에 대한 신뢰도는 높지 않은 게 사실입니다. 전문성이 떨어지는 내용에 근거 없는 억측이 버무려져 각종 구설수의 진원지가 되기 일쑤입니다.

한경닷컴 bnt뉴스는 '엔터테인먼트뉴스의 고품격화'를 추구합니다. 드라마 영화 배우 감독 등과 관련한 연예계의 살아 있는 뉴스를 사실 그대로 왜곡 없이 전달하겠습니다.

컬렉션 ( fashion.hankyung.com/collection )

패션 정보의 진원지인 각종 컬렉션 기사도 꼼꼼히 챙기겠습니다. 패션 트렌드의 정점을 엿볼 수 있는 '프레타포르테'와 같은 대형 컬렉션은 물론이고 대학교 의상 관련 학과의 아마추어 패션쇼와 실험적인 컬렉션도 빠뜨리지 않겠습니다. 화려한 패션 무대가 온라인에 둥지를 트는 셈입니다.

라이프 ( fashion.hankyung.com/life )

'이번 주말에 뭘 할까?' '결혼식은 어디서 치르지?'…. 라이프 코너는 이런 고민에서 출발합니다. 여행 레저 게임 등 여가와 관련된 내용이 총망라됐습니다.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정보들도 차곡차곡 담을 예정입니다. 결혼과 육아에서부터 부자가 되기 위한 재테크 정보까지 알차게 소개됩니다. 라이프 코너는 삶의 지혜를 공유하는 마당이 될 것입니다.

fashion.hankyung.com으로 놀러 오세요

한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