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제2김태희' 지연이 속한 '티아라', 어떤 그룹?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남규리의 ‘씨야’ 무단이탈로 인한 공백에 신인그룹 티아라(T-ara)의 멤버 지연이 서게 된다.

    현재 지연은 티아라의 멤버인 동시에 씨야 새 멤버로의 활동 가능성이 점쳐지고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연이 속해 있는 티아라는 엠넷미디어에서 3년간 야심 차게 준비해 온 5인조 여성 그룹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가수 이외에 영화배우, 탤런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할 신인 5명으로 구성됐다.

    티아라는 데뷔 전 신승훈, 옥주현 등과 함께 드라마 '신데렐라맨' OST 중 '좋은 사람(ver.1)'이라는 곡에 참여해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티아라의 소속사는 "외모도 매력적인 그룹이지만 가창력이 매우 뛰어나다"고 밝혔다.

    또 음악프로그램보다 드라마 OST를 통해 먼저 활동에 나선 것에 대해서는 "외모보다는 음악으로 먼저 승부하고 싶은 멤버들의 의견을 반영해 드라마 OST를 대중에 먼저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지연은 29일 발표되는 씨야와 다비치의 합작 디지털 싱글 '여성시대ㆍ영원한 사랑'에 참여하며 5월부터 첫째주부터 방송 활동을 시작한다.

    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지민·안보현, 따뜻한 마음…크리스마스 앞두고 1억씩 기부

      배우 한지민과 안보현이 연말을 앞두고 잇따라 의미 있는 기부 소식을 전하며 따뜻한 울림을 전하고 있다. 각자의 자리에서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온 두 사람의 행보는 선한 영향력의 모범으로 주목받고 있다.24일 소속사에...

    2. 2

      추영우 "연출가의 더 나은 소품이 되려고 합니다" [김예랑의 씬터뷰]

      담담한 말투였다. 스크린 데뷔작 개봉을 앞둔 소감도, 작품에 대한 이야기도 조심스러웠다. 하지만 이야기가 이어질수록 얼굴에는 기대감과 설렘이 불쑥불쑥 드러났다. "큰 화면에 제 얼굴이 나오는 게 로망이었거든요." 배...

    3. 3

      K-콘텐츠 전성시대, '흑백요리사2'·'대홍수' 나란히 글로벌 1위 석권

      글로벌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대홍수'와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이하 '흑백요리사2')가 각각 글로벌 TOP 10 영화(비영어) 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