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정우(31)와 모델 구은애(23)가 열애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의 관심이 미니홈피로 모아지고 있다.

6일 하정우와 8살 연하 구은애가 지난 8월 지인의 소개로 알게됐으며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오다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열애소식이 한 언론매체에 의해 보도됐다.

이어 하정우의 소속사측은 "호감을 갖고 교제중이다"라고 열애설에 대해 공식인정했다. 이어 "1년도 안된 사이인 만틈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며 열애설을 인정했다.

이날 두사람의 열애소식에 네티즌들은 구은애와 하정우의 미니홈피를 방문하는 등 두 사람의 열애소식에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6일 밤 11시 50분께 구은애의 미니홈피에는 그녀를 궁금해하는 6만5천여명의 네티즌이 방문했으며 하정우(본명 김성훈)의 미니홈피에는 1만여명의 팬들이 방문했다.

특히 구은애의 미니홈피 대문글에는 'H♥'이라는 글이 남겨져 있어 그녀의 연인 하정우를 향한 마음임을 짐작케 했다.

하정우(31ㆍ본명 김성훈)는 배우 김용건의 아들로 2002년 영화 '마들렌'으로 데뷔했으며 영화 '추격자' '멋진 하루' 등으로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다.

하정우의 연인 구은애(23)는 무용과 출신의 모델로 김건모 12집 앨범 타이틀곡 '키스'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눈길을 모은바 있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