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무역전문 취업 포털 트레이드인에 따르면 LG이노텍과 트라이브랜즈, 주원, 원테크놀로지, 하이트론씨스템즈, 마미엘에서 해외영업·사업을 담당할 글로벌 인재들을 모집하고 있다.

LG이노텍은 18일까지 해외영업을 담당할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며 외국어가 능통하고 LED와 Mobile 부품 등 해외영업 경력 3년 이상 인자이면 지원 가능하다. 전형절차와 지원방법은 1차 서류전형을 거쳐, 2차 면접전형, 3차 최종합격 순으로 이루어 질 예정이며 당사 인사담당자 이메일(jukimf@lginnotek.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트라이브랜즈는 이달 20일까지 해외영업을 담당할 인재를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며 4년제 대학 졸업자 이상, 관련 경력 1년 이상 보유한 자이면 누구든 지원 가능하다. 그 밖에 영어가 능통한 자는 우대한다고 공고했다. 전형절차 및 지원방법은 1차 서류전형을 거쳐, 2차 면접전형 순으로 이루어 질 예정이며 당사 인사담당자 이메일(comlhs@naver.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주원은 이달 21일까지 해외영업을 담당할 인재를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며 4년제 대학 졸업자 이상, 관련 경력 1년 이상 보유한 자이면 누구든 지원 가능하다. 전형절차와 지원방법은 1차 서류전형을 거쳐, 2차 면접전형 순으로 이루어 질 예정이며 당사 인사 담당자 이메일(fatrasu@jw-stone.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원테크놀로지는 이달 20일까지 해외영업팀에서 근무할 인재를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며 초 대졸 이상, 영어가 가능한 자이면 지원가능하다. 이밖에 관련 경력을 보유한 자를 우대한다고 공고했다. 전형절차와 지원방법은 1차 서류전형을 거쳐, 2차 면접전형 순으로 이루어 질 예정이며 당사 인사담당자 이메일(ysjang@wtlaser.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마미엘은 이달 23일까지 해외영업과 마케팅을 담당할 여성 인재를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며 4년제 대학 졸업자, 관련 업무에 열정이 있는 자이면 누구든 지원 가능하다. 전형절차와 지원방법은 1차 서류전형을 거쳐, 2차 면접전형 순으로 이루어 질 예정이며 당사 인사담당자 이메일(sjstory@mamiel.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한경닷컴 박세환 기자 gre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