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솔비 충격고백 "비욘세 버금가는 허벅지 섹시스타는 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솔비가 자신의 허벅지에 대해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1일 방송된 SBS '퀴즈! 육감대결'에서는 ''털기춤'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팝의 여왕이 누구인가'하는 문제가 출제됐다.

    5팀 중에 4팀은 '비욘세'를 올바르게 적었지만 1팀은 '솔비'를 답으로 적어냈다. 이에 많은 팀들이 고개를 갸우뚱 거렸지만 솔비는 "섹시스타하면 나다"며 흐뭇해했다.

    이 문제를 두고 안선영은 "세계적으로 허벅지 굵은 스타"라고 힌트를 줬다. 이에 솔비는 "허벅지 하면 나다"며 "내 허벅지가 한 굵기 한다"고 신체 사이즈와 관련한 충격고백을 했다.

    이에 이경규는 "2007년 솔비가 내한공연한 것을 봤다"며 "이태원에서 2년을 숨어 있었다"고 농담을 해 웃음바다를 만들었다.

    디지털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