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KBS 이어 MBC 연예대상 '2관왕'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방송인 강호동이 '2008 MBC 방송연예대상'의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강호동은 29일 밤 서울 여의도 MBC 방송센터에서 이혁재의 단독 사회로 진행된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해 '2008 KBS 연예대상'에 이어 2관왕을 차지했다.
최우수상 수상자의 경우 쇼ㆍ버라이어티 부문 남녀 수상자는 이휘재와 박미선, 코미디ㆍ시트콤 부문은 이문식과 윤해영이 결정됐다.
우수상의 쇼ㆍ버라이어티 부문은 신정환ㆍ정형돈과 서인영ㆍ솔비가 받았고, 코미디ㆍ시트콤 부문은 추대엽과 류경진이 차지했다.
유세윤과 이승신은 신인상의 쇼ㆍ버라이어티 부문을 거머쥐었고, 황제성ㆍ정재용과 성은채ㆍ천수정은 코미디ㆍ시트콤 부문 남녀 수상자로 결정됐다.
이날 '우리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한 가상 부부인 앤디-솔비, 마르코-손담비, 크라운제이-서인영, 김현중-황보, 환희-화요비, 알렉스-신애가 꾸민 특별한 무대도 눈길을 끌었다. 이날 '베스트 커플상'은 김현중-황보 커플에게 돌아갔다.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수상자 명단
▲대상 강호동
▲최우수상 이문식 윤해영(코미디/시트콤), 이휘재 박미선(쇼/버라이어티)
▲우수상 추대엽 류경진(코미디/시트콤), 정형돈 신정환 솔비 서인영(쇼/버라이어티)
▲신인상 성은채 천수정 황제성 정재용(코미디/시트콤), 유세윤 이승신(쇼/버라이어티)
▲인기상 김광규 서영희(코미디/시트콤), 김구라 윤종신 신정환 김국진(쇼/버라이어티)
▲올해의 작가상 강제상 (우리 결혼했어요)
▲공로상 이미자
▲우정상 조형기 조혜련
▲특별상 양희은 이경실 임예진(베스트 엔터테이너) 전진(베스트 스타) 마르코, 손담비, 환희, 화요비, 김현중, 황보, 앤디, 솔비, 알렉스, 신애, 서인영, 크라운제이(베스트 브랜드)
▲시청자가 뽑은 베스트커플 김현중-황보(우리 결혼했어요)
▲PD들이 뽑은 최우수 프로그램 '무한도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