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스타워즈]현대證 최관영, ISPLUS 추가 매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스타워즈]현대證 최관영, ISPULS 추가 매수
    한경스타워즈 대회마감일(24일)을 하루 앞둔 23일 최관영 현대증권 투자분석부 연구원이 ISPLUS를 추가 매수했다. 나머지 참가자들은 보유주식을 모두 매도, 사실상 대회를 마쳤다.

    최 연구원은 이날 유일하게 보유중인 코스닥 상장업체 ISPLUS를 400주 이상 확보했다. 총 보유수량은 이로써 5만8705주로 늘어났다.

    ISPLUS는 그러나 전날대비 1.25% 하락한 2375원에 장을 마감했다. 최 연구원의 매입평균단가는 1주당 2404원으로, 이날까지 1.23%의 '마이너스' 수익률을 기록중이다.

    최 연구원을 제외한 이현규 한화증권 대치지점 차장과, 정훈석 한국투자증권 리서치본부 연구원, 손창우 하이투자증권 명동지점 과장, 최성호 동부증권 금융센터 수석차장 등은 보유주식을 모두 팔았다.

    현재 누적평균수익률 1위를 달리고 있는 이 차장은 인큐브테크 2만6000주를 장중에 매도했다. 인큐브테크는 이날 3.09% 하락한 785원에 거래를 마쳤고, 이 차장의 손실률은 -23.10%를 기록했다.

    정 연구원도 보유중이던 LG상사와 S&T중공업, 영원무역, 현대미포조선 등을 전량 매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트럼프 "꿈의 군대"에 방산주 급등...모멘텀 잃은 AI는 하락 [빈난새의 개장전요것만]

      ① 미국 고용 '낮은 해고, 낮은 채용' 속 생산성 급증미국 고용 시장은 해고도, 신규 채용도 크게 늘지 않는 상태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1월 3일로 끝난 주간 신규 실업수당 청구 건수는 전 주 대비 ...

    2. 2

      삼성전자 20조 돈방석…'지금이라도 더 사둘까?' 술렁술렁

      삼성전자가 역대 최대 실적에도 8일 주식시장에서 약보합세로 장을 마쳤다. 시장 눈높이에 부합하는 성적표였지만 실적 기대치가 주가에 반영돼 온 만큼 재료 소멸로 인식한 모양새다. 증권가는 메모리 회복이 본격화했다면서 ...

    3. 3

      버핏 후계자 첫 연봉 360억원…S&P기업 '최고'

      워런 버핏의 후계자 그레그 에이블 벅셔해서웨이 최고경영자(CEO·사진)가 S&P500 기업 CEO 중 최고 수준의 연봉을 받는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7일(현지시간) 보도했다.벅셔해서웨이는 지난 6...

    ADVERTISEMENT

    ADVERTISEMENT